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김현성)《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28. 18:25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김현성)

가왕 ‘바코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맞 대결에서 복면가수 '아기염소'는 김현성의 ' 헤븐 (Heaven)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 바로듣기

더보기

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 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번 살게 하네요 그대 내 삶을 
난 모든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라는 것 살아도 지옥인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건 모든걸 잃는것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대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김현성)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투애니원 공민지, 박남정, 더원, 애즈원 민, 아이유 'Celebrity' 작곡가 라이언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코미디언 안일권&김기리, 키디비&트루디, 위클리 먼데이&조아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집콕'을 이긴 화제의 가왕 ‘바코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옐로우·아기염소·좋은날·오늘부터 1일,이 기프트 이주혁 추정, 가왕 '바코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아기염소-헤븐 (Heaven)(김현성)《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