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진-오케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3. 29. 14:11 최신음악
반응형

이도진-오케이

트로트 가수 '이도진' 이 싱글 " 오케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도진-오케이 바로듣기

이도진-오케이 가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그래 그래 그래 따라가리 
그래 그래 그래 오케바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하루에 지치고 
사람에 지치고 
세상에 지쳐도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더보기

쓰러져도 괜찮아
생각하기 나름이다
한끗 차 세상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그래 그래 그래 따라가리
그래 그래 그래 오케바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아파도 참았고
슬퍼도 참았고
외로워도 참았다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사랑에 치이고
사랑에 울어도
모든게 아파도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그래 그래 그래 따라가리
그래 그래 그래 오케바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비가오나 눈이오나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그래 그래 그래 따라가리
그래 그래 그래 오케바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오케이

그래 그래 그래 따라가리
그래 그래 그래 오케바리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나는 오케이

이도진-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대한민국 노래방과 술자리를 더욱더뜨겁게 달구고 있는 트로트곡 '한잔해'를 제작한 프로듀서 '바비문'과 작곡가 '위더베스트'가 또 한번 호흡을 맞춰 흥이 넘쳐나는 트로트 댄스음악 '오케이'를 선보인다.


'오케이'는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힘을 줄 수 있는 노랫말이 담겼다. 특히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반복해서 들어도 지루하지 않는 매력을 지녔다.신나는 텐션의 트로트 리듬은 남녀노소 흥을 돋우기에도 충분하다.

미스터트롯, 가요무대에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훈남 트로트 가수 '이도진' 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신명나는 '오케이'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에 함께 참여한 조제알통을 비롯더블비, 율리예스, 금강연화, 뻘컵 등 유명 유튜버들이 출연해 다양한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재미를 안긴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 근심 걱정을 날려버리고 친구들과 노래방 또는 술자리에서 흥겹게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모두 '오케이'.

 

이도진-오케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