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You Make Me Dance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4. 2. 12:22 최신음악
반응형

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You Make Me Dance OST)

리리 (Lili)가 싱글 " 너에게 다가갈래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You Make Me Dance OST)바로듣기

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 가사

사랑이라는 걸 몰랐던 난데 
한순간 내게 다가와 
온종일 설레여 너만 보여. 
어떻게 내가 이럴까요 

우연치곤 자주 만나던 우리 
그때마다 알게됐어 
너는 나의 사랑이라는 걸 
이젠 너에게 다가갈래 

I love you wanna be with you. 
널보면 가슴이 두근거려. 
왠지 기분 좋아 
널 바라보면 미소가 번져가 
I need you 너의 곁에서 
너만보면 산다면 좋을텐데 
말해줄래 날 사랑한다고 
이제 너의 품에 안고 싶다고 

더보기

나의 발걸음이 가벼워졌어.
날아갈듯 가벼운 맘
거리마다 행복이 가득해
너를 알게된 그날부터

I love you wanna be with you.
널보면 가슴이 두근거려.
왠지 기분 좋아
널 바라보면 미소가 번져가
I need you 너의 곁에서
너만보면 산다면 좋을텐데
말해줄래 날 사랑한다고
이제 너의 품에 안고 싶다고

I love you wanna be with you.
널보면 가슴이 두근거려.
왠지 기분 좋아
널 바라보면 미소가 번져가
I need you 너의 곁에서
너만보면 산다면 좋을텐데
말해줄래 날 사랑한다고
이제 너의 품에 안고 싶다고

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

너는 나를 춤추게 한다. 드라마 'You Make Me Dance' OST '리리 (Lili)'의 '너에게 다가갈래' 런칭!


드라마 'You Make Me Dance'는 가족의 사랑을 받지 못해 마음의 상처를 안은 채 현대무용을 지망하는 20대초 청년 시온과 능력이 있으면서 제자리를 잡지 못해 사채업에 몸을 던지며 살아가는 홍석 두 청년의 운명적 만남과 개척을 그리는 살뜰한 청춘이야기이다.

타이틀 곡 '너에게 다가갈래'는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있는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리리 (Lili)'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신나는 리듬 그리고 쉬운 멜로디가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한다.

 

Lili (리리)-너에게 다가갈래(You Make Me Dance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