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김종서)《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4. 4. 18:42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김종서)

가왕 ‘아기염소’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맞 대결에서 복면가수 '윤상과 유영석'은 김종서의 ' 아름다운 구속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 바로듣기

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 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더보기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 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또 다른 내가 온거야 
내 앞에 니가 온거야

 

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김종서)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 윤상과 유영석은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선곡해 불렀다. 투표 결과 윤상이 19대 2로 압도적인 승리를 했다. 복면을 벗은 '윤상'은 도경완 전 아나운서였다. 앞으로 도경완이라는 이름 석자로 매력적인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예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9연승 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힙합대디’ 양동근, ‘ 작곡가’ 라이언전, '음색퀸 애즈원 민,  리듬파워 행주&보이비&지구인,  블락비 태일, ‘육중완밴드’ 육중완, ‘개그맨 유재석’ 고영배, ‘소리꾼’ 고영열,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개그맨 안일권이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바코드'을 이긴 화제의 가왕 ‘아기염소’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음악대리·음악대장간·윤상· 유영석·마스크팩·식스팩·미운 6살·인생은 60부터,가 뮤지컬 배우 정선아 추정, 가왕 '아기염소'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윤상, 유영석-아름다운 구속(김종서)《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