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단비-한잔 했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4. 5. 14:1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나단비-한잔 했어

가수 나단비가 싱글 '한잔 했어' 를 발표했다. 

나단비-한잔 했어 바로듣기

나단비-한잔 했어 가사

비가 오는 밤 
집 앞에 나와 봤어 
마주 보며 머물던 
여기 혼자 있어  

잔을 채우다 
늘 눈물부터 흐르던 
그 때의 마음보단 
나아 졌어 

떠나갈 거라면 
왜 사랑한 거야 
원망을 하기엔 
행복 했어 

더보기

맞아 한 잔 했어 혼자
널 그리워하다 미워지는 내가 아파
다시 한 잔 했어 혼자
보고 싶다고 말하기에는
끝나버린 우리가 아파

바래다 줄 네가 
이제는 없는 게
익숙해 졌다가
또 서글퍼

맞아 한 잔 했어 혼자
널 그리워하다 미워지는 내가 아파
다시 한 잔 했어 혼자
보고 싶다고 말하기에는
끝나버린 우리가 아파

그래 맞아 나 지금 
취했나 봐
이런 순간에는
미치도록 네가 보고 싶어

죽을 것만 같다 기엔
우리의 이별은 한참 오래되었는데
모두 다 괜찮다 기엔
나는 가끔 이별이 생생해
맞아 한 잔 했어 나 혼자

나단비-한잔 했어

가수 나단비가 1년만에 컴백 했다. 깔끔하면서도 매력 있는 그녀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이번 노래 '한잔 했어'는 특히 가사가 눈에 띄는 곡이다.

 


애절한 그녀의 목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가사가 함께 어우러져 완성도를 자랑하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슬픔에 가득 찬 이별 중이라면, 술 한잔 마시면서 이 노래로 위로받길 바란다.

Executive Producer / Blackhouse
Lyrics / 다섯살차이
Composer / 비노트(B.note)
Arranged / 이지훈,비노트(B.note)

 

나단비-한잔 했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