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 (백사)-Minus X《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4. 16:48 최신음악
반응형

104 (백사)-Minus X

백사 (104)가 디지털 싱글 " Minus X "를 발표했다. 

104 (백사)-Minus X 바로듣기

104 (백사)-Minus X 가사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너 하나 빼기 X 너에 대한 수십 개
단어 중 하나 너를 제일 잘 표현하는 무지개
plz ye oh my god 내 품에 기대 
넌 눈 풀린 채 더 가까이
다시 말해 너를 원해 지금 네가 없는 곳에 남는 건 X
둘만의 공간에서 question 
준비됐다면 Movie, Shoot, Action
네 허리를 감싸도 될까 내 머리는 너 땜에 nod out
정신없이 흔적을 남기고 
다시 또 쉼 없이 놀다가 black out
beautiful lady now shape of you
지금도 넌 너무 fancy oh alaways with you
입 맞춰줄래 내가 옆에 있어
꽉 잡아도 돼

더보기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생각도 못 한 때 성사된 만남 
불안해 하지마 둘뿐이잖아
어둡던 방안에 껴있던 안개는 걷혔고 
이제 네 향기가 남아
눈이 Spanish oh ye, booming credit oh ye
특별히 뭐가 있지도 않던 내 분위기에
한겨울에 봄 향기를 맡게 한 사람이 너고 
난 향기에 취해서 말이야
눈 내리는 지금도 니가 있기에 꽃내음이 
코를 스쳐 간단 말이야
네 연락 한 통에 난 wake up 
야 넌 안 한 게 더 이뻐 make up
umm umm 넌 내 맘 안에서 burn
들켜버린 내 맘 지금 i need your love
언제든지 나갈 준비된 날 불러
입 맞춰줄래 내가 옆에 있어
꽉 잡아도 돼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내가 정신을 못 차릴 거 같아 24
네가 조심히 내게 물어봤던 trendy code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i don't know 너 하나 빼기 X

104 (백사)-Minus X

Minus X
Composed by 104 (백사), agitoki
Lyrics by 104 (백사)
Arranged by yelloasis
Art by verachino.photo, alloyxphoto_o

 

104 (백사)-Minus X《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