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윤-Home (Prod. by Serenity boy)《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4. 16:55 최신음악
반응형

자윤-Home (Prod. by Serenity boy)

자윤-Home (Prod. by Serenity boy)바로듣기

자윤-Home 가사

알아 나도 내가 너에게 어울리지 못하는 걸
알아 나와 달리 넌 너무 반짝반짝 빛나는 걸 

매일 밤이면 나 네가 보고픈데
감히 내가 뭐라고 너를 사랑하겠어
단순 친절일랑 건네지도 말지
나 바보같이 착각하고 이러고 있잖아 

하다못해 차라리 나 너의 어장 속
아무것도 모르고 뛰노는
기억력 나쁜 물고기가 되고 싶다 

더보기

알아 나도 내가 너에게 어울리지 못하는 걸
알아 나와 달리 넌 너무 반짝반짝 빛나는 걸

노력해도 절대 안 되는 게 있더라
의미 없던 너의 행동 하나에 
내 하루를 전부 다 써
알고 있던 네 맘이 유독 더 써 
행복회로 돌리는 것도 잠시 슬픈 이야기 
어설프게도 다 티를 내버린 날
네가 모른 척한 이유를 알아 
희망찬 사랑 노래는 내게
들리질 않아 나완 정반대라 
언제나 내가 좋아한 사람은 날 
좋아하지 않아 난

알아 나도 내가 너에게 어울리지 못하는 걸
알아 나와 달리 넌 너무 반짝반짝 빛나는 걸

자윤-Home (Prod. by Serenity boy)

밝은 색감을 지닌 파란색(blue)과 우울함(blue)은 똑같이 'blue'라고 표기하지만 서로 대비되는 뜻을 지니고 있다. 그러한 의미를 담아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blue'를 표현한 앨범이다.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blue'라는 감정을 각각의 아티스트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내어 듣는 재미를 더했으며, 특히 Serenity boy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

감정의 크기와 내면의 변화를 신경 쓰며 작업했기 때문에, 아티스트가 의도한 바를 고스란히 느끼고 싶은 청자들은 트랙리스트 순서대로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1. Blue night (Prod. Serenity boy) - 자윤

(2) Moon (Prod. Serenity boy) - 미미더하우스
쉬이 잠들지 못한 날들, 그리고 그 안에 머물러 있는 '나'는 어디에도 존재하지 못하는 것만 같습니다.
'나'와 달리 늘 떠오르는 달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구름에 숨어 잠을 청하기도 하고, 모양을 바꾸어 가기도 하는 모습에 '나'는 부럽기만 합니다.
'나'도 잠에 들고싶고, 나도 머물러 있지 않고 시간에 흘러가길, 어서 빨리 내일이 오길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3) 아이 (Prod. Serenity boy) - 도화, 권의준(PATEK)

(4) Home (Prod. Serenity boy) - 자윤

 

자윤-Home (Prod. by Serenity boy)《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