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준-내가 갈께《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0. 7. 30. 12:30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승준-내가 갈께

승준이 다섯번째 싱글앨범 " 내가 갈께 "를 발표했다. 

승준-내가 갈께 바로듣기

승준-내가 갈께 가사

나 어느새 여기 먼 길 위에

멀리 돌아서 결국 제자리에

수 없이 올려봤던 하늘에

스치는 수많은 그림


내 시간은 한없이 흐르고

밤하늘의 별을 다 셀 때 쯤

보이는 빛에 끌려 다시 피어나게 해준

너에게 말해 소중히 약속해


어두운 나의 밤을 비춰준 너

이젠 너를 찾아서 내가 갈게

끝없이 펼쳐진 시간을 넘어서

하루하루 너에게로

내가 갈께

승준-내가 갈께

‘네가 나에게 빛이 되어줘서 이젠 내가 너에게로 갈게’

‘내가 갈께’는 매력적인 기타 라인을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 승준의 섬세하고 진심 어린 보이스가 어우러져 마치 듣는 이에게 이야기하는듯한 느낌을 주는 발라드 곡으로서 꾸준히 싱글을 발표하고 있는 승준의 다섯번째 싱글앨범이다.


승준-내가 갈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