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같은사람들-숙취《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4. 14. 14:27 최신음악
반응형

우리같은사람들-숙취

우리같은사람들이 싱글 " 숙취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리같은사람들-숙취 바로듣기

우리같은사람들-숙취 가사

해가 중천에 떠 있을 때쯤 
숙취와 함께 찾아오는 두통 
냉수를 한 사발 들이켜고 나서는 

어제 기억은 어디로 갔나 
내 전화기는 왜 또 부서졌나 
난 또 바보같이 하루를 지웠네 

정신이 멍해져 
울렁거려 
속이 쓰린 만큼 맘도 쓰려 
하루를 채우고 
하루를 버려 
내가 잊혀져 가 

더보기

그대의 하루를 가득 채운
숙취가 원망스럽네
오늘도 술자리에 나가는
내가 참 한심스럽네
날 제발 좀 말려줘

이러지 말아야지 다짐해도
나를 달래줄 너뿐이라서
결국 또다시 찾아 못 이기면서도

정신이 멍해져
울렁거려
속이 쓰린 만큼 맘도 쓰려
하루를 채우고
하루를 버려
내가 잊혀져 가

그대의 하루를 가득 채운
숙취가 원망스럽네
오늘도 술자리에 나가는
내가 참 한심스럽네

그대의 유일한 친구라는
말이 참 슬퍼 보이네
오늘도 술에 기대 잠드는
그대가 안쓰럽다네
널 이해할 수밖에

우리같은사람들-숙취

사람에 따라 각기 다르지만, 숙취가 달가운 사람은 없지 않을까? 잘 마시지도 못했기에 다음날 힘들었던 기억이 많았다

 


그래서일까 하루를 즐기고 늘 하루를 잃는다는 생각이 많아 멀리하게 된 지 꽤 오래 지난 술, 세상사 누구든 다 사연이 있지만, 술에 의존해 하루하루를 버틴다고 하는 사람들을 보면 슬프기도 안타깝기도 하다.

- woogotsa 김지환 -

작사: 김지환
작곡: 김지환
편곡: 손정환, 우준영

 

우리같은사람들-숙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