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 (니아)-단 하나의(대박부동산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5. 15. 12:28 최신음악
반응형

NIA (니아)-단 하나의(대박부동산 OST)

니아가 가창한 드라마 '박부동산 OST' 수록곡 " 단 하나의 "를 발매했다.

NIA (니아)-단 하나의(대박부동산 OST)바로듣기

NIA (니아)-단 하나의 가사

운명처럼 나는 falling love 
그냥 너인 것 같아 
날 보던 너의 눈빛이  
내 맘에 스며들어와 
살며시 넌 나를 흔들어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하루를 참아보다가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이렇게 견뎌내다가 
혹시 내가 너의 곁을 지나친다면 
아무말도 안해도 돼 
발걸음만 천천히 가요 

더보기

지친 하루를 보낸 나에게 
항상 너의 손길이
참 많이 따뜻했었지
떨리는 손끝까지도
살며시 넌 나를 또 흔들어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하루를 참아보다가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이렇게 견뎌내다가
혹시 내가 너의 곁을 지나친다면
아무말도 안해도 돼
발걸음만 좀 천천히 가요 

내가 견뎌낼 수 있겠죠
그대 이름만 봐도 가슴이 떨려와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하루를 참아보다가
YOU ONLY ONE MY EVERYTHING
또 이렇게 견뎌내다가 (바라보다가)
혹시 너도 내 얼굴이 떠오른다면
하나만 기억해줘요
YOU ONLY ONE MY EVERYTHING TO ME

NIA (니아)-단 하나의(대박부동산 OST)

감미로운 보이스 NIA 감성ost 선보인다. 봄바람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에 감미롭고 매력적인 'NIA'의 보컬이 만나 사랑했던 지나간 연인에 대한 애절함과 다시 한번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곡

 


운명처럼 다시 마주한 연인과 천천히 한발씩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이미 싱글발매 이후 여러 ost에 참여한 'NIA'는 이번 '단 하나의'을 통해 'NIA'가 한층 더 대중들과 다가가 실력과 풍부한 그녀만의 감성으로 많은 이들과 공감하고 싶은 메세지를 담았다.

Executive Producer:5군단뮤직
Producer:강풍
lyrics by / 우영수 킨지엄 이이삭

 

NIA (니아)-단 하나의(대박부동산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