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바비킴)《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16. 19:19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바비킴)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패한 복면가수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는 바비킴의 ' MaMa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 바로듣기

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 가사

MaMa 아직도 기억해요 
어릴적 당신의 품을 
MaMa 어느새 훌쩍 자라서 
어른이 되었지만 
난 언제나 당신의 무릎이 필요한 
작은 아이일 뿐이죠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몰라 
길 헤매다 문득 
뒤를 돌아보면 그 곳엔 
언제나 당신이 웃고 있었죠 
내 그림자를 안고서 

더보기

MaMa 이제 알 것 같아요 
얼마나 힘들었나요 
MaMa 힘들고 지쳐 쓰러져 
울고 싶었을 텐데 
난 한번도 엄마의 눈물을 본 적 없죠 
미안해요 고마워요 
이제는 내가 기다릴게요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내가 서있을게요 
당신이 내게 했던 것 처럼 
내가 안아 줄게요 
하늘에 뜨거운 저 태양도 
밤하늘에 수많은 저 별들도 
당신 앞에선 그저 작은 이야기 뿐인걸 
이제는 내가 기다릴게요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내가 서있을게요 
당신이 내게 했던 것 처럼 
내가 안아 줄게요 
그대와 영원히

 

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바비킴)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 ‘가! 가란 말이야’와 ‘저 이번에 내려요’는 2NE1의 ‘Lonely’를 선곡해 불렀다. 투표 결과 '가!가란말이야'가 5대 16으로 패했다. 그는 솔로곡으로 바비킴의 '마마'를 선곡해 불렀다. 가면을 벗은 '가!가란말이야'의 정체는 배우 김도현이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수 더원, ‘록밴드’ 플라워 고유진, 노브레인 이성우, 가수 육중완, ‘3연승 가왕’ 기프트 이주혁,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음색퀸’ 애즈원 민, 레인보우 지숙, ‘청량돌’ 트레저 준규&정우, 코미디언 안일권, NRG 천명훈, 래퍼 예지와 트루디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아기염소'을 이긴 화제의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퍼즐·블록·챔피언·참기름·가! 가란 말이야!·저 이번에 내려요·한라봉·따봉,이 가수 유미 추정,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가! 가란 말이야!(김도현)-MaMa(바비킴)《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