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Feat. DJ Deborah)《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5. 18. 15:53 최신음악
반응형

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Feat. DJ Deborah)

우이경(Woo Yi Kyung)이 Digital Single Album ‘ 매일 매일 보고싶어 ’ 를 발표했다. 

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바로듣기

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가사

매일 보고싶은 너의 모습 
매일 설레이는 나의 모습 
늘 멈춰있던 나의 시간 
나날이 뜨거워져 my frozen heart 
넌 나의 hero 행복은 두배로 돌아와 내게로 
uh 사랑은 마치 말랑한 마시멜로 
영화로 치면 로맨틱코미디 멜로 
여유가 없던 내 삶에 바로 너라는 쉼표 

더보기

사랑으로 찾은 힐링 uh 이젠 할수있어 칠링 

매일 느껴지는 so sweet 
사랑은 소프트한 아이스크림같아
같이 함께해 every day uh
보고있어도 보고싶어
매일 보고싶은 너의 모습
매일 설레이는 나의 모습
늘 멈춰있던 나의 시간
나날이 뜨거워져 my frozen heart
넌 나의 hero 행복은 두배로 돌아와 내게로
uh 사랑은 마치 말랑한 마시멜로
영화로 치면 로맨틱코미디 멜로
여유가 없던 내 삶에 바로 너라는 쉼표
사랑으로 찾은 힐링 uh 이젠 할수있어 칠링
매일 느껴지는 so sweet
사랑은 소프트한 아이스크림같아
같이 함께해 every day uh
보고있어도 보고싶어

매일 매일 보고싶어 난 널
하루종일 있어도 벌써 밤이 되고
아쉬운 맘 더 보고픈 맘
내 맘은 이래
이런 내가 이상한 것 같아
사랑하면 모두 다 이런거니 baby
오늘도 내일도 더 사랑할래 I love you

사랑은 언제나 맑음
너와 나 사이 단단한 믿음
시련이 파도처럼 밀려와도
부서지지않는 다이아몬드
오늘도 내일도 사랑할래
비가오나 눈이오나 같이할래
so hot so hot (사랑의온도)
내 심장이 두근두근 so hot

매일 매일 보고싶어 난 널
하루종일 있어도 벌써 밤이 되고
아쉬운 맘 더 보고픈 맘
내 맘은 이래
이런 내가 이상한 것 같아
사랑하면 모두 다 이런거니 baby
오늘도 내일도 더 사랑할래 I love you
매일 매일 보고싶어 난 널 하루종일
있어도 벌써 밤이 되고
아쉬운 맘 더 보고픈 맘 내 맘은
이래 이런 내가 이상한 것 같아
사랑하면 모두 다 이런거니 baby
오늘도 내일도 더 사랑할래 I love you

사랑은 언제나 맑음
너와 나 사이 단단한 믿음
시련이 파도처럼 밀려와도
부서지지않는 다이아몬드
오늘도 내일도 사랑할래
비가오나 눈이오나 같이할래
so hot so hot (사랑의온도)
내 심장이 두근두근 so hot

매일 매일 보고싶어 난 널 하루종일
있어도 벌써 밤이 되고
아쉬운 맘 더 보고픈 맘 내 맘은 이래
이런 내가 이상한 것 같아
사랑하면 모두 다 이런거니 baby
오늘도 내일도 더 사랑할래 I love you

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Feat. DJ Deborah)

‘우이경(Woo Yi Kyung)’의 Digital Single Album ‘매일 매일 보고싶어’ 런칭

 


상큼, 발랄한 사랑 고백!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타이틀 곡 ‘매일 매일 보고싶어’는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기분 좋게 만드는 간결한 리듬이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만들어졌다.

실력파 래퍼 ‘DJ Deborah’와 감성 보컬리스트 ‘우이경(Woo Yi Kyung)’의 환상적인 조화가 우리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DJ Deborah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우이경-매일 매일 보고싶어 (Feat. DJ Deborah)《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