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5. 18. 16:02 최신음악
반응형

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가수 민성이 싱글 " 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바로듣기

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가사

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좋은 마음이 고맙다고  
서툰 나의 마음들도 받아주어 고맙다고  

마음만큼 보여줄 수 없는 나는  
뒤돌아 아쉬워도 하지만  
어설픈 말 한마디도 웃어주는 그대니까   
한 걸음 더 용기 내 볼게요   

더보기


나의 곁에 있어 줘요  
그대 곁에서 기댈 곳이 돼줄게요
언젠가 지치고 힘든 날에 
혼자 외롭지 않게 손잡아줄게요 

나란하게 걷는 우릴 그려보면 
내 어두운 마음에도 작은 등불이 되네요 
가끔은 다투는 날도 있겠지만 약속할게요 
잡은 두 손 놓지 않을게요 

나의 곁에 있어 줘요
그대 곁에서 기댈 곳이 돼줄게요 
언젠가 지치고 힘든 날에 
혼자 외롭지 않게 꼭 안아줄게요 

가득한 이 마음들이 그대에게 닿길 바래요 
듣기 좋은 그런 말들보단 
그대 손 잡을게요 

나의 곁에 있어 줘요  
그대 곁에서 기댈 곳이 돼줄게요
언젠가 지치고 힘든 날에 
그대 외롭지 않게 내가 있어줄게요

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가볍게 손잡고 집으로 데려다주는 길에 문득
해주고 싶은 말들을 가사로 담아보았습니다.

 


고맙다는 말 사랑한다는 말 꼭 하고 싶은 말들을 꾹 눌러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닿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 좋은 마음이 고맙다고
서툰 나의 마음들도 받아주어 고맙다고"

All produced by. boutiqueKM
Composed by. 맥켈리
Lyrics by. 맥켈리,민성
Arranged by. 이건민

 

민성-작은 목소리로 말해주고 싶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