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조장혁)《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6. 6. 18:58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조장혁)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 대결에서 복면가수 '단발머리 소녀'는 조장혁의 ' 체인지 (changes)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 바로듣기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가사

알아 너의 그 표정은 
마지막 말을 찾는 거야 
정말 내일부터 
갑자기 볼 수 없게 되면 
얼마나 아파할까 
잘가 참 너를 아꼈어 
너의 안에서 행복했어 
그 어떤 누구도 
널 좋아했었던 그 만큼 
다신 힘들것같아 
멀리 떨어진 시간속에 
잊혀질 지 모르지만 
믿기로 해 삶은 우릴 위해 
뭔가 남긴다고 
웃으며 떠나는 거야 

더보기


만나는 그 날까지 여기 있을께 
내겐 니가 살고 있는 이 곳보다도 
더 좋은 세상은 없으니까 
멀리 떨어진 시간속에 
잊혀질 지 모르지만 
믿기로 해 삶은 우릴 위해 
뭔가 남긴다고 
웃으며 떠나는 거야 
만나는 그 날까지 여기 있을께 
내겐 니가 살고 있는 이 곳보다도 
더 좋은 세상은 없으니까 
웃으며 떠나는 거야 
만나는 그 날까지 여기 있을께 
내겐 니가 살고 있는 이 곳보다도 
더 좋은 세상은 없으니까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조장혁)

두번째 대결에서 단발머리 소녀는 조장혁의 '체인지'를 불렀다. 개조심은 박원의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선곡해 불렀다.  단발머리소녀가 압도적인 표 차이로 3라운드에 진출했다. 개조심의 정체는 위아이 메인 댄서 김동한이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수 권인하, 박남정, 조장혁,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2연승 가왕 ‘명품 발라더’ 더원, 노브레인 이성우,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걸어 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원조 음색퀸’ 애즈원의 민, 갓세븐 뱀뱀, 코미디언 안일권, 루나솔라의 이서와 지안이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아기염소'을 이긴 화제의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행복은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모짜렐라·개조심·단발머리 소녀, 가 가수 유미 추정,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단발머리 소녀-체인지 (changes)(조장혁)《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