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아이스크림처럼《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7. 17. 15:58 최신음악
반응형

필통-아이스크림처럼

남성듀오 필통(Feeltong)이 Digital Single " 아이스크림 "을 발표했다.

필통-아이스크림처럼 바로듣기

필통-아이스크림처럼 가사

반짝 반짝 너의  그 느낌 
설레임 두근거림 
새콤 달콤 너의 그 느낌  
oh love it 

어쩔줄을 몰라 
장난치고 싶어  
어떻게 귀여워 귀여워 
퐁당 
바다에 빠진 기분인것 같아

바람이 솔솔 
구름이 둥둥   
떠나보자   
우리 둘이 함께 
Go go ! 

더보기

오 아이스크림같이 부드러운 말 
오 아이처럼 솔직한 나의 맘
두 글자 사랑 워어어
한 걸음 두 걸음 너와 함께 나아가 
세상의 우리를 비춰 

너와 내가 만나 
같은 곳을 본다면
참 좋을거야 
singing 따다다다 따리리라 

너랑 처음 다툰 그 느낌 
분노의 두근거림
너를 다시 볼 때 그 느낌
oh love it

어쩔 수가 없어
장난치고 싶어 
뾰루퉁 귀여워 귀여워
나랑 맛있는 치킨 먹으러 가자

Sorry so Sorry
내가 더 미안해
놀러 갈래?
기분 전환 하러
Go Go !

오 아이스크림같이 부드러운 말 
오 아이처럼 솔직한 나의 맘
두 글자 사랑 워어어
한 걸음 두 걸음 너와 함께 나아가 
세상의 우리를 비춰 

너와 내가 만나 
같은 곳을 본다면
참 좋을거야 

매일매일 너와 놀고 싶어 
하루하루가 즐거워

오 아이스크림같이 부드러운 말 
오 아이처럼 솔직한 나의 맘
두 글자 사랑 워어어
한 걸음 두 걸음 너와 함께 나아가 
세상의 우리를 비춰  

너와 내가 만나 
같은 곳을 본다면
참 좋을거야
singing 따다다다 따리리라

필통-아이스크림처럼

여름과 함께하는 필통(Feeltong)의 달콤시원한 사랑 노래 [아이스크림]

 


남성듀오 필통(Feeltong)이 Digital Single [아이스크림]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아이스크림같이'는 레게의 리듬과 재즈 팝적인 느낌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사랑 이야기…
뾰루퉁한 모습조차 사랑스러운..
늘 사랑이 곁에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러브송이다. 로칼하이레코즈의 지원 아래 필통(Feeltong)만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표현이 된 [아이스크림같이]를 통해 또 한 번 세상을 달콤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필통-아이스크림처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