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이계훈-Mone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15. 17:41 최신음악
반응형

라우드, 이계훈-Money

라우드, 이계훈-Money 바로듣기

라우드, 이계훈-Money 가사

내가 가는 길에 난 많은 도움을 받았어 
부모님이든 회사든
받기만 했던 모든 것들이 
사실 도움이 아니라 투자였단 걸
어렸을 땐 몰랐어 드디어 깨달았어
누군가에게 난 사람들이 환장하는 
돈이 되어야 한다는 걸 

너를 가지고 높게 higher 
나의 텅 빈 맘은 누가 채울까요 
묻고 싶은데 부모님은 자요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더보기


손에 침 묻혀 세어본 건 
흘러간 시간 1961일 이더라 
이젠 좀 돈을 세어보자 하니까 
난 아직도 날짜를 더 세어야 될 것 같더라

I don’t wanna love you 
anymore but I think I need you 
널 알기 전 그때처럼 뜨거워지길 원해 
play with fire play with fire play with fire 

전부 태워버릴래 play with fire
play with fire play with fire play with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빛이 나는 너에게

라우드, 이계훈-Money

SBS 2021 WORLDWIDE 보이그룹 프로젝트 “Boys be LOUD” 5ROUND. JYPSY'S CASTING 마지막 음원 발매!

 


5라운드는 개인 무대로 진행, JYP와 P NATION 두 기획사에서 원하는 참가자를 선택하는 캐스팅 라운드다. 기획사로 캐스팅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무대의 생생한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음원이 출시되었다.

1. Money - 이계훈 
성인을 앞두고 있는 청소년으로서 앞으로 인생에서 느낄 돈에 대한 부담감을 자작랩 가사에 담아 진솔하게 풀어낸 곡이다. 

2. Red Sun - 장현수 
자신에게 ‘Red Sun’이라는 주문을 걸어 강렬한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은 강한 퍼포먼스의 곡이다 

3. Say my name - 김민성 
이 무대가 끝나면 모두 내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는 참가자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라우드, 이계훈-Mone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