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One love (빨강 구두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21. 15:12 최신음악
반응형

여은-One love (빨강 구두 OST)

여은이 가창한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One love"를 발매했다.

여은-One love (빨강 구두 OST)바로듣기

여은-One love 가사

따스한 햇살처럼 
그대 나타나  
내 모든 순간들이 
그대로 채워져  
느낄 수 있죠  
단 하나의 사랑  
You’re my one love 

You are my one love  
운명같은 사랑  
You’re my one love 
그대라는 이유로  
내가 여기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one love 

더보기

포근한 그대 품이 
날 감싸 안아
차가웠던 내 맘을 
녹여주는 그대 
느낄 수 있죠 
단 하나의 사랑 
You’re my one love
 
You are my one love 
운명같은 사랑 
You’re my one love
그대라는 이유로 
내가 여기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one love

곁에 있는 단 한순간도 
빠짐없이 사랑해
항상 내 곁에 있어줄래요 

You are my one love 
운명같은 사랑 
You’re my one love
그대라는 이유로 
내가 여기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one love
Ah
Ah
그대라는 이유로 
내가 여기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one love

여은-One love (빨강 구두 OST)

KBS 드라마 “빨강구두” OST 멜로디데이 메인보컬 '여은' 이 부른 “One love” 발매!!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빨강 구두” OST 발라드 넘버 “One love” 가 발매되었다.

이번 노래 “One love” 는 2014년 4인조 여성그룹 '멜로디데이' 메인보컬로 데뷔하여 많은 히트곡과 뮤지컬, 드라마OST 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여은'이 참여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One love”는 여은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곡으로 한 사람을 깊이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발라드이다.

드라마 하이에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EXO 백현의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를 작곡한 홍곰과 주진희가 다시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다.

Executive produced by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Lyrics by 홍곰,주진희
Composed by 홍곰,주진희

 

여은-One love (빨강 구두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