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21. 15:19 최신음악
반응형

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

바겐 바이러스 (Bargain VIRUS)가 싱글 " 가을겨울봄 그대 "를 발표했다. 

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 바로듣기

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 가사

여름아 안녕 덥고 습한 싫은 계절 
길고 진한 더운 바람 불어 
친해지려면 토라지는 
나랑 안 맞는 계절 
그래도 안녕 마냥 싫어하기에는 
네가 왔고 좋아했던 계절 
갈피 꽂힌 기억마다 
네가 있어 참 좋은 계절 

그댄 나의 바람 온도 나의 날씨 
내게 불어오는 계절 
그대를 만나고 그대를 알고 
나만 아는 나만의 여름 
그댄 나의 바다 구름 나의 장마 
나와 숨을 쉬는 계절 
그대를 만나고 그대를 알고 
나의 사계는 이제 가을 겨울 봄 그대 

더보기

안녕 너의 소식을 들어도
아무렇지 않게 내 가슴이
가지런히 뛰는 날엔
난 여름을 되찾게 될걸

그댄 나의 바람 온도 나의 날씨
내게 불어오는 계절
그대를 만나고 그대를 알고
나만 아는 나만의 여름
그댄 나의 바다 구름 나의 장마
나와 숨을 쉬는 계절
그대를 만나고 그대를 알고
나의 사계는 이제 가을 겨울 봄 그대

나의 사계는 그대 그대 그대 그대

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

싫어하는 계절을 대신해 기록된 잔잔한 덮어쓰기 "가을겨울봄 그대"

 


여러분들의 사계는 무엇인가요?
길고 더운 지겨운 여름을 대신하여 기억의 갈피를 더듬어
여름을 대신할 고마운 기억들을 기록한 노래입니다.

Executive Produced by 리니대디 (at ZeoM Music)
Music Producer 바겐바이러스
Composed by 최한울
Lyrics by 최한울

 

Bargain VIRUS (바겐 바이러스)-가을겨울봄 그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