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PALETTE-271 (Song by 타미즈 (Tamiz)) (With SIM2)《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22. 17:47 최신음악
반응형

SOUND PALETTE-271 (Song by 타미즈 (Tamiz)) (With SIM2)

SOUND PALETTE-271 바로듣기

SOUND PALETTE-271 가사

너가 뿌린 향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지  
난 널 끊임없이 곁눈질 해 
미묘한 접촉을  
놓치지 않으려고 더듬일  
세우는 내가  
나도 별로지 

버스를 탔어 
나는 버스를 탔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갑자기 앉은 너한테 나는 눈이 가 
말 걸어볼까

더보기


아니 여긴 유교 대한민국이라고

너한테 말을 걸지도 못하고
계속 가요
서대문 역사박물관을 지나면서
우리 집이 점점 가까워 
올 때 마다 나는 떨려
땀을 뻘뻘
흘리면서
엉덩이가 흥건 해져
다리 힘 풀리 겄어

너는 어디까지 갈까 대강
알 수만 있따면 난 파스칼 계산
부끄러움은 빨리 잘라야 돼 댕강
너는 내가 어떤지 해줘 제발 대답
너가 뿌린 향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지 
난 널 끊임없이 곁눈질 해
미묘한 접촉을 
놓치지 않으려고 더듬일 
세우는 내가 
나도 별로지

SOUND PALETTE : COLOR YOUR MUSIC
SOUND PALETTE-271 (Song by 타미즈 (Tamiz)) (With SIM2)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는 ‘모든 음악의 색을 담은 공간(팔레트)’ 안에 K-POP 내 댄스, 발라드, 힙합, R&B, 어반, 록, 시티팝, 컨트리, 일렉트로니카, 포크 등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국내의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PALETTE D#806.
271 (Song by Tamiz) (with SIM2)

타미즈 (Tamiz)

홍대에서 동묘로 가는 271 버스 안에서..

 

Artist : 타미즈
Produced by SIM2
Lyrics by 타미즈

 

SOUND PALETTE-271 (Song by 타미즈 (Tamiz)) (With SIM2)《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