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틱, 김대건-자장가《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9. 4. 19:28 최신음악
반응형

멜로틱, 김대건-자장가

아이돌 그룹 F.Cuz의 김대건이 참여한 멜로틱의 신곡 " 자장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멜로틱, 김대건-자장가 바로듣기

멜로틱, 김대건-자장가 가사

이 밤 은하수 너머  
저 달에게 내 마음 모두 전하고 
내 마음 모두 모아서 
한 줄기의 달빛으로 보냈죠 

점점 커져만 가는 감정들은 
소리 없이 내 맘을 다독거리고 
나의 사랑을 담아 빛나는 저 달빛 
조심스레 네 꿈에 스며들면 

더보기

다가온 나의 계절 너의 향기에 취한 채로
난 달콤한 꿈을 꾸는 네게 사랑을 속삭여요
아직 닿지 못한 내 맘은 달빛을 빌려 고백하죠
Falling in love
Falling into you
See you in your dream, my love

네 생각에 하나씩 수 놓은 별들
밤하늘에 촘촘히 빛나고 있죠
나의 마음을 닮아 쏟아지는 별빛
조심스레 창문을 두드리면

살며시 너의 꿈에 작은 파랑새 날아들고
내 수줍은 사랑 모아 방안 가득히 채워두죠
마법 같은 이 밤 영원히
너의 꿈결 속에 아득히
Falling in love
Falling Into You
See you in your dream, my love

알고 있나요
우리의 밤들이
깊어질수록
내 세상은
모든 것들이
아름다워

다가온 나의 계절 너의 향기에 취한 채로
난 달콤한 꿈을 꾸는 네게 사랑을 속삭여요
아직 닿지 못한 내 맘은 달빛을 빌려 고백하죠
Falling in love
Falling into you
See you in your dream, my love

멜로틱, 김대건-자장가

‘멜로틱과 함께 꿈꾸는 Dream’ 이번 앨범 Dreaming에는 총 두 가지 곡을 담아내었다. 특히 [자장가], [일기예보]가 그 작품인데, 먼저 ‘자장가’는 늦은 밤 보다 편안한 꿈을 꾸며 잠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내었다.

 


‘일기예보’의 경우, 행복한 낮의 꿈(상상)이라 말할 수 있는데, 일기예보라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한 발랄한 고백 이야기이다. 따스한 어쿠스틱 음악과 함께, 듣는 모든 이들이 꿈속에서 위로를 받고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

[자장가] 가창에는 아이돌 그룹 F.Cuz의 김대건이 참여했으며, [일기예보] 가창에는 버티고 슛 OST 참여한 신예 보컬 세라(SeRA)가 참여하여 순수하고 위로가 되는 앨범을 완성해 주었다.

 

 

또한 자장가의 경우 멜로틱x작사가 콜라보레이션의 공모전을 진행했다. 그 결과 약 300여 작품들이 지원 되었으며, 그중에서 자장가의 가사 작품이 탄생했으며 그 주인공은 정그린이다.

Executive produced by Oing yum-yum, 이부끄

Produced by 멜로틱 (Melotic)

 

1. 멜로틱, 김대건 - 자장가

 

2. 멜로틱, 세라(SeRA) - 일기예보

 

멜로틱, 김대건-자장가《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