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22. 17:14 최신음악
반응형

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로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더보기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미스터트롯 TOP6가 보내는 마지막 편지, ‘감사’] 지난 1년 6개월의 시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전국 방방곡곡에서 사랑받았던 트롯.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음악 역사상 트롯이 이렇게 집중 조명을 받았던 때가 있었을까.

 


그 뜨거운 관심과 사랑 안에서 동고동락하며 반짝이던 여섯 명의 트롯맨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표현한 '감사'의 마음을 묶어 선보인다. 그들이 들려주는 음악으로 대중들을 울고 웃게 했던 TOP6의 진솔한 마음을 엮은 이번 앨범은 서로의 추억을 되새기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더 나아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단단히 지지해준 고마운 사람들에게 바치는 특별한 편지이자 선물이다.

한 곡 한 곡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마지막 수록곡의 플레이 버튼이 정지되는 순간, 모두가 힘들었을 시기에도 여섯 남자의 음악으로 인해 버틸 수 있었던 지난날의 기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들이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 '감사'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6를 기쁜 마음으로 추억하고, 이들의 다음 행보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해본다.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알렸다.

01. 영탁 - 이불

02.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03. 김희재 -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

04. 정동원 - 내 마음속 최고

05. 장민호 - 사는 게 그런 거지

06. 이찬원 - 편의점

 

미스터트롯, 임영웅-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