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살아간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0. 5. 18:58 최신음악
반응형

최유리-살아간다

최유리가 4th EP [여정]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살아간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유리-살아간다 바로듣기

최유리-살아간다 가사

나는 조금만 더 올라가면 보일걸 
그 말을 굳게 믿은 채 다시 살아간다 
나는 조그맣게 꿈 꿔온 세상에다 
내 작은 발을 내딛고 다시 살아간다 

도무지 알 수 없는 말들에  
너무 지쳐 마음의 문을 닫고 
나는 사랑이 좋아 나의 말들이 좋아 
그래 조금만 더 살아간다 

더보기

나는 쉽게 오지 않을 날에
잔뜩 기대를 걸어두고
밤이 올 때 울다 부은 눈으로 
날을 샌다 또 그렇게 살아간다

나는 조금만 더 올라가면 끝인걸
그 말을 굳게 믿은 채 다시 살아간다
나는 조그맣게 꿈 꿔온 세상에다
힘 빠진 발을 내딛고 다시 살아간다

도무지 알 수 없는 말들에 
너무 지쳐 마음의 문을 닫고
나는 사랑이 좋아 나의 말들이 좋아
그래 조금만 더 살아간다

나는 쉽게 오지 않을 날에
잔뜩 기대를 걸어두고
밤이 올 때 울다 부은 눈으로 
날을 샌다 또 그렇게 살아간다

난 또 이런 힘이 빠진 나를 붙잡고서
또 살아간다 내 마음을 다한 다 찢겨져 버린 나는

나는 조금만 더 올라가면 보일걸
그 말을 굳게 믿은 채 다시 살아간다
나는 조그맣게 꿈 꿔온 세상에다
내 작은 발을 내딛고 다시 살아간다

최유리-살아간다

최유리 4th EP [여정]
우리는 각자의 삶을 여행하며 끝을 마주하기도 아픔을 받기도 혹은 사랑을 받기도 합니다. 어떠한 일들을 겪어도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지난날과 다가올 날, 그게 우리들의 '여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1. 끝
사랑하는 사람들을 남겨두고 홀로 멀리 떠나는 사람의 마음은 슬프기도 하겠지만 한편으로는 홀가분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일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끝을 마주할 때 가져줬으면 하는 마음을 노래했습니다.
( 작사 : 최유리 / 작곡 : 최유리 / 편곡 : 최유리 )

2. 살아간다
나는 다가온 아픔들에 힘이 빠져도 작은 변화에, 작은 용기에 벅찬 날을 기대하며 살아갑니다.
( 작사 : 최유리 / 작곡 : 최유리 / 편곡 : 최유리 )

3. 툭
나를 사랑하지 않는 듯한 눈빛을 봅니다. 하지만 겁이 많은 저는 아무런 말을 하지 못합니다. 그렇게 서로 다른 핑계들을 '툭' 내뱉다가 결국 나를 사랑할 수 있는 건 나 자신이구나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 작사 : 최유리 / 작곡 : 최유리 / 편곡 : 최유리 )

4. 당신은 누구시길래
누구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당신은 누구시길래 나를 이만큼이나 사랑해 주는지 묻고 싶고, 내가 받은 사랑을 전부 다 갚고 싶습니다.
( 작사 : 최유리 / 작곡 : 최유리 / 편곡 : 최유리 )

5. 데자뷰

 

최유리-살아간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