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8. 14:14 최신음악
반응형

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바로듣기

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가사

나의 마음이 이젠 나의 마음이 아냐 
나의 생각은 너 오로지 당신을 보네 
첨엔 몰랐어 이런 길을 잃은 마음이 
그게 너라는 아름다운 존재 때문일 줄은 

네 작은 행동 하나까지 
모두 다 좋아하게 돼버렸는데 정말 
다 물거품이 돼버린 거야 
너의 사랑의 시작 
널 사랑한단 말 차마 

전해보지도 못하고 나 
아직 좋아하는데 
정말 이대로는 미칠 것만 같아 난 
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여기 네 주변을 맴돌다가 
네게 다다르지도 못한 채로 
사라져야 하나 

더보기

나의 하루가 이젠 나의 하루가 아냐
나의 세상은 너 오로지 당신을 보네
이젠 알겠어 시간이 더 지나갈수록
내가 그대를 생각보다 더 생각하는 걸

내 이름을 부르는 너의
다정한 목소리가 좋았는데 정말
다 물거품이 돼버린 거야
너의 사랑의 시작
널 사랑한단 말 차마

전해보지도 못하고 나
아직 좋아하는데
정말 이대로는 미칠 것만 같아 난

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여기 네 주변을 맴돌다가
네게 다다르지도 못한 채로
사라져야 하나

비가 내리던 계절에 맘이 피고 혼자서 지네
내가

내가 그대를 더는 좋아할 수도 없어
그저 주변인 중 한사람 그 정도이려나
나의 하루가 이젠 나의 하루가 아냐
나의 세상은 너 오로지 너 하난데

전해보지도 못하고 나
아직 좋아하는데
정말 이대로는 미칠 것만 같아 난

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여기 네 주변을 맴돌다가
네게 다다르지도 못한 채로
사라져야 하나

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SOONHO (순호)
’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

처음엔 몰랐던 사실을 알았다.
다른 사람이 생겨버린 그대라는걸.

이젠 좋아하는 마음을 전해보지도 못하게 되었다.

내 마음속 온도는 그대로인데,
이대로 사라져야 하는 마음인 걸까.

Lyrics : 순호
Composed : 순호, Yezan
Arranged : Yezan
Vocal : 순호

 

SOONHO (순호)-네가 없는 나의 온도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