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10. 16:20 최신음악
반응형

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

김태훈이 신곡 " 나는 참 가난하군요 " 를 발표했다.

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 바로듣기

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 가사

더 이상 난 알 필요는 없을 것 같아 
그게 더 나을 것 같아 
저만치 높이 벽을 쌓아 올리고 
그 위에서 나를 바라보고 
너는 소중하다는 그 말 그만해도 돼 
그만해도 돼 
그만해도 돼 

너의 웃는 모습을 보며 
난 무슨 생각했을 것 같아 
자꾸 그런 말을 들으면 
나는 뭘 어떡해야 해 

더이상 말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 
그게 더 나을 것 같아 
괜찮아 이런 마음들만 있으면 
많은걸 할 수 있어 난 
좋아하는 마음에 장난이 어디 있겠어요 
내 마음은 장난이 아니었단걸 잘 모르겠나요 

더보기

마음만 착해빠진 건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어요
마음이 착하다는 건
그런 게 아니면 좋겠어

아주 난 가난하군요
가난하군요
가난하군요

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

욕심이 많아 나는 참 가난하군요

1.욕심이 많아

2.나는 참 가난하군요

 

김태훈-나는 참 가난하군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