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별이었던 너《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0. 25. 16:05 최신음악
반응형

몽니-별이었던 너

그룹 몽니가 정규 5집 선공개 타이틀곡 " 별이었던 너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몽니-별이었던 너 바로듣기

몽니-별이었던 너 가사

여물지 않았던 나의 모습은 
그대의 마음의 상처를 줬고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을 너 
그렇게 하루하루가 지나 

놓쳐버린 소중한 순간이 쌓여갔던 
우리들의 이야기 
꿈을 꾸듯 황홀하고 행복했던 시간들은 
각인되어져 영원히 사라질 수 없겠지 

더보기

내 삶이 다하는 저곳에 머물면
못다 한 나의 말들을 그대에게 전해줘
두려움이라는 이유로 차마 하지 못했던
그대가 나의 사랑이었단 말

잊지 말아요 그대여
우리가 함께 보낸 아름다운 날들을
수없이 많은 눈물을 날 위해 흘렸던
별이었던 너를 기억해

내 삶이 다하는 저곳에 머물면
못다 한 나의 말들을 그대에게 전해줘
두려움이라는 이유로 차마 하지 못했던
그대가 나의 사랑이었단 말

내 삶이 사라진 세상에 머물면
철없던 나의 사랑을 그대 품에 안아줘
두려움이라는 이유로 차마 하지 못했던
그대가 나의 전부였단 말

잊지 말아요 그대여
우리가 함께 보낸 아름다운 날들을
수없이 많은 눈물을 날 위해 흘렸던
별이었던 너를
기억해
별이었던 너를
기억해

몽니-별이었던 너

"잊지 말아요 그대여 우리가 함께 보낸 아름다운 날들을 수없이 많은 눈물을 날 위해 흘렸던 별이었던 너를 기억해..."

밴드 몽니의 선공개 타이틀 곡 [별이었던 너]는 정규 5집 발매 시 공개될 타이틀 곡과 이어지는 하나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언젠가 세상을 떠나 가야 할 때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인연들 중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함께했던 그대를 기억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강한 밴드 사운드와 화려한 스트링 편곡 그리고 보컬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다가오는 11월 발매될 몽니의 정규 5집 "Firmament"는 초창기부터 지켜온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묻어 있는 에센셜 앨범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몽니-별이었던 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