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초행 (New 사랑과 전쟁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28. 18:44 최신음악
반응형

신유-초행 (New 사랑과 전쟁 OST)

신유가 참여한 웹드라마 'New 사랑과 전쟁 OST' 수록곡 "초행"을 발매했다.

신유-초행 (New 사랑과 전쟁 OST)바로듣기

신유-초행 가사

그런 거죠 그런 거죠 
그런 거죠 삶이 
내 뜻대로 내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는다는 거 

그런 거죠 다 그런 거죠 
그런 거죠 삶이 
소중했던 나의 꿈들이 
점점 희미해져 가는 거 
평범하게 사는 게 
누가 그리 쉽다 했나요 
행복하게 사는 게 
뭐 그렇게 힘든가요 

더보기

인생살이 세상살이
살아가는 게 난 두려워요
말해줘요 말해줘요
누구나 처음이라고

평범하게 사는 게
누가 그리 쉽다 했나요
행복하게 사는 게
뭐 그렇게 힘든가요

인생살이 세상살이
살아가는 게 난 두려워요
말해줘요 말해줘요 
누구나 처음이라고

인생살이 세상살이
한 번뿐이라 더 두려워요
난 몰랐죠 나는 몰랐죠
누구나 처음이라고
누구나 초행이라고

신유-초행 (New 사랑과 전쟁 OST Part4)

2021년 10월 28일 New 사랑과 전쟁 OST Part4 [초행]이 발매한다. New 사랑과 전쟁 OST Part4의 가창자는 ‘시계바늘', '일소일소일노일노', '꽃물'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kbs 끝까지 사랑 ost '그리워서', sbs 맛좀보실래요 ost '마지막 사랑' 등 OST를 꾸준히 발표하며, 다양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인 트로트계의 귀공자 신유가 참여했다.

 


사랑과 전쟁은 2014년 kbs에서 종영될 때까지 시청률 13-20%를 꾸준히 유지한 인기 프로그램이었다. 당시 이혼조장이라는 일부의 부정적 평가도 있었으나 파격적 소재라 여겼던 내용들이 2021년 현재는 드라마[부부의세계], [펜트하우스] 등을 통해 더욱 더 파격적이고도 다양한 내용들의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사랑과전쟁이 재조명 받기 시작했다.

1시간 분량의 ‘사랑과 전쟁’을 10~15분으로 편집한 유튜브 영상이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조회 수 100만회를 넘긴 영상만 50여개에 채널 누적 조회 수는 2억6000만회에 이른다. 댓글엔 “사랑과 전쟁을 제발 부활시켜 달라”는 요구가 빗발친다. 드라마 외주제작사 두레아트플랜[대표 최영완, 손남목]이 제작하는 오리지날 ‘New 사랑과 전쟁’을 11월 달부터 볼 수 있다.

 

 

New 사랑과 전쟁 OST Part4 - ‘초행’은 차세대 트로트 퀸 ‘혜진이’의 정규 앨범과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의 [꽃처녀] [경사 났네], ‘숙행’의[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및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EuReKa [유레카]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신유의 ‘초행’은 누가에게나 인생은 늘 서툴고 두렵지만 평범하게 그리고 행복하게 인생을 살고 싶다 라는 내용을 다음 발라드 곡이다. 더불어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를 개척한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R&T 리듬 앤 트로트 라는 새로운 장르를 내세웠다. 리듬 앤 블루스 R&B가 있듯이 즉 한국엔 새로운 R&T라는 새롭고 독특한 장르로 음악을 듣는 이로 하여금 신선한 자극이 될 것이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부활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NEW 사랑과 전쟁’으로 새롭게 단장, 오는 11월18일 오전 9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신유-초행 (New 사랑과 전쟁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