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HO (순호)-사랑한다고《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0. 18:32 최신음악
반응형

SOONHO (순호)-사랑한다고

순호 (SOONHO)가 싱글 " 사랑한다고 "를 발표했다. 

 SOONHO (순호)-사랑한다고 바로듣기

 SOONHO (순호)-사랑한다고 가사

너에게 말을 거네 오늘도 
안녕 잘 지낸 거야? 
괜히 또 말을 거네 한 번 더 
보고 싶었어 
나에게 말을 거네 설레게 
우리 같이 걸을까? 
알면서 말을 거네 한 번 더 
나 어떤 것 같아 

하늘에 비치는 모든 것 들을 
다 합한 것보다 예뻐 널 

사랑한다고 
나 얼마나 말을 할까 
널 사랑한다고 
그리고 그려도 보고 싶다고 
함께 이후로 
나 이 세상에서 제일 
참 행복하다고 
네가 좋아하는 꽃다발을 
줄게 가득 사랑을 담아서 줄게 
네가 내게 선물로 온 것처럼 
줄게 모든 사랑을 담아서 줄게 
우린 내가 그리던 세상이니까 

더보기

뭐라고 할 것 같아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고
시간이 지나도 난 똑같이
사랑한다고
나에게 말을 하네 그녀도
나를 사랑한다고
다가와 날 안으며 한 번 더
사랑을 말하네

하늘에 비치는 모든 것 들을
다 합한 것보다 예뻐 널

사랑한다고
나 얼마나 말을 할까
널 사랑한다고
그리고 그려도 보고 싶다고
함께 이후로
나 이 세상에서 제일
참 행복하다고
네가 좋아하는 꽃다발을
줄게 가득 사랑을 담아서 줄게
네가 내게 선물로 온 것처럼
줄게 모든 사랑을 담아서 줄게
우린 내가 그리던 세상이니까
oh
yeah
Lala lalalala
Lalalala
Lalalalala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uh

널 사랑한다고
나 얼마나 말을 할까
그리고 그려도 보고 싶다고
함께 이후로
나 이 세상에서 제일
참 행복하다고
네가 좋아하는 꽃다발을
줄게 가득 사랑을 담아서 줄게
네가 내게 선물로 온 것처럼
줄게 모든 사랑을 담아서 줄게
우린 내가
그리던 세상이니까
꿈꾸던 세상이니까
내 모든 세상이니까

사랑한다는 말 몇번이고 듣고 싶을 때,
SOONHO (순호) _‘사랑한다고’

나 얼마나 말을 할까
널 사랑한다고.

Lyrics : 순호
Composed : 순호, Yezan
Arranged : Yezan
Vocal : 순호

 

SOONHO (순호)-사랑한다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