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크래커)-말할걸《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0. 18:39 최신음악
반응형

CRACKER (크래커)-말할걸

크래커(CRACKER)가 열다섯 번째 싱글 앨범 " 말할걸 "을 발표했다.

CRACKER (크래커)-말할걸 바로듣기

CRACKER (크래커)-말할걸 가사

좋아한다고 말할걸 
사랑한다고 말할걸 
네게 준 건 내 꿈이라 
나는 가난한 밤이야  
좋아한다고 말할걸 
그냥 그렇게 해볼걸 
여전히 나는 
또 새벽에 있어 
태연하게 돌아서서 
가지 못했어 
그때 그랬어 
한참 그 자리에 서서 
고갤 떨군 채 
발끝만 봤어 
흐릿하게 사라져가는 너의 표정과 
희미하게 멀어져가는 너의 목소리 
다 사라지고 없을 때 
그땐 어떻게 될까  
좋아한다고 말할걸 
사랑한다고 말할걸 
네게 준 건 내 꿈이라 
나는 가난한 밤이야  
좋아한다고 말할걸 
그냥 그렇게 해볼걸 
여전히 나는 
또 새벽에 있어 
날 바라봐주면 안 될까 
마지막 장면이니까 
미소는 짓지 않아도 돼 
한 걸음만 와주면 안 될까 

더보기


밤은 무너지고 있고 난
움직일 수 없으니
이 계절이 다시 또 돌아오면
내 마음이 다시금 떠오를까
다 지나간 이야기 속
어디에 머물러 있을까 아
좋아한다고 말할걸
그냥 그렇게 해볼걸
사랑한다고 말할걸
그냥 그렇게 해볼걸
끝인 걸 알았다면
이 말을 전했을까
모든 걸 알았다면 난
끝인 걸 알았다면
우리는 어땠을까 
모든 걸 말했다면

CRACKER (크래커)-말할걸

'크래커' 열다섯 번째 싱글 앨범 [말할걸]

아침에 비가 쏟아져 우산을 챙겨 나갔다
해가 저물 때 즈음 비가 그치기 시작했고
손에 쥐어진 우산이 더는 필요 없었다
나는 모든 게 그랬다

Bass_유현욱
Piano_김단비
Guitar_임민기
Chorus_김호연, 크래커

 

CRACKER (크래커)-말할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