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YNE-My Blu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4. 12:35 최신음악
반응형

에이다인 (ADYNE)-My Blue

ADYNE(에이다인) 이 싱글 " My Blue " 를 발표했다.

ADYNE-My Blue 바로듣기

ADYNE-My Blue 가사

My Blue 
함께하자 
저 달빛 뒤로 
셀 수 없는 밤을 보내자 
My Blue 
함께 쉬자 
낯선 바람이 
나를 감겨올 때까지 
오 난 
계속 걷지만 
그대 날 또 찾는가요 
그대여 나의 Blue 
고요할수록 커져만 가 

더보기


그대여 나의 Blue
그대를 담기엔 너무 벅차네요
Totally I’m your and 
you are my deep blue
My Blue
함께 걷자
잠들 때까지
이 어둠을 함께 보내자
My Blue
함께 뛰자
저 먼 곳까지
나의 곁에 있는 그대
오 난
또 멈추겠지만
그대 날 찾아줄 거죠
그대여 나의 Blue
고요할수록 커져만 가
그대여 나의 Blue
그대를 담기엔 너무 벅차네요
Totally I’m your and 
you are my deep blue
이유 없이 찾아올 땐
나도 그댈 바라보기 힘든데
여전한 그대여
나의 Blue
고요할수록 커져만 가
그대여 나의 Blue
그대를 담기엔 너무 벅차네요
Totally I’m your and you are my
You are just
just
just My Blue

에이다인 (ADYNE)-My Blue
사랑스러운 나의 우울함. 내 밤은 유독 긴 것 같다. 남들보다 깊고 어둡게만 느껴지고, 춥게 느껴진다. 날 작아지게 만드는 이 우울을 어떻게 사랑할 수 있을까.

 


각자 우울함을 해결하는 방법은 다를 것이다. 누군가는 맛있는 음식과 맥주 한잔. 누군가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나누는 것 일테고, 밤새 울며 흘려버리는 것일 수도 있다.

나의 경우, 어찌 해결해야할지 몰라, 뒤로 밀어 두는 편인데, 우울은 일회성 감정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나 혼자 마주하게 되는 때가 온다.

외면도 해보고 밤새 뒤척이며 잊으려 해보지만 어쩔 수 없지 않을까?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나의 우울함 인데. 이젠 받아들이려 한다. 버거워하고 힘들어하며 긴 밤을 같이 지새고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함께 나누며.

Composed by ADYNE
Lyrics by ADYNE
Arranged by ADYNE
Vocal, Chorus by ADYNE

 

ADYNE-My Blu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