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Feat. 가오가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11. 18:33 최신음악
반응형

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Feat. 가오가이)

가오가이가 참여한 SUL (에슈엘)의 디지털 싱글 " 이 밤의 처음을 잡고 " 를 발표했다. 

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바로듣기

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가사

어제도 너의 집 앞에 갔었지 
(i want to meet you once again)
딴 애와 손을 잡은 너를 봤지 
(I didn’t want to trust that what I see)

매일 눈물을 닦아, 너 때문에 맘 아파, 
못 견딜 것 같아 umm
다 털렸어 탈탈, 내 변명 이따가, 
과거의 날 막아 umm-

너 때문에 망가져 버린 내 시간은 어떡할래
뭐 때문에 내가 너를 가져가기 위해 노력 해야해

안아주던 너의 마음을 원해 more 
(난 더 원해 baby)
무릎 꿇었는데 너는 원해 뭘? (뭘 더 원해 baby)

더보기

A yeah, A A A yeah-
그를 잡은 손을 놓고 나를 봐
A yeah, A A A yeah-
나는 항상 너만 보니까

내가 가자하면 가는거지 내가 하자하면 하는거지 
내가 싼다하면 싸는거지 니가 싫다하면 마는거지
뭐가 그리 항상 어렵지 절대 없어 너를 더럽힐 일
집착이라니 얼어죽을 멀어지지마 
이건 분명히 THE LOVE 이지

난 못하겠어 존버 난 개보다 많아 돈도 
나 혼자만 뜨거운 이 온도 아니 여기서 
내게 어쩌라고 뭘 더 
뭘 더 뭘 더 아무 말도 
하지말고 내가 먼저 내밀테니 몇 초면 돼 
내게 손을 뻗어 

난 늘 여기 서 있었을 뿐 근데 대체 멀리서 본
니 모습이 더 아름다운건데 왜
내가 엔조이래도 그게 맨 처음이래도
전부 내가 될테니 일단 이 밤의 처음을 내줘 oh

안아주던 너의 마음을 원해 more 
(난 더 원해 baby)
무릎 꿇었는데 너는 원해 뭘? (뭘 더 원해 baby)

A yeah, A A A yeah-
그를 잡은 손을 놓고 나를 봐
A yeah, A A A yeah-
나는 항상 너만 보니까
Bridge)

너라면 나의 마음을 알아줄텐데
전화해볼까, 아님 울어볼까
대답이 나올 때까지 baby (oh yeah-)

안아주던 너의 마음을 원해 more 
(난 더 원해 baby)
무릎 꿇었는데 너는 원해 뭘? (뭘 더 원해 baby)

A yeah, A A A yeah-
그를 잡은 손을 놓고 나를 봐
A yeah, A A A yeah-
나는 항상 너만 보니까

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Feat. 가오가이)

떠나간 사랑을 잡기 위해선 비굴해져도 상관 없다

이 밤의 처음을 잡고
Produced by GC
Lyrics by SUL, kaogaii
Composed by SUL, kaogaii, GC
Arranged by GC

 

SUL (에슈엘)-이 밤의 처음을 잡고 (Feat. 가오가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