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임창정)《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7. 19:04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임창정)

오늘 '불후의 명곡'은 가수 '임창정' 편으로 팝페라 가수 '포레스텔라'는 임창정의 '나의 연인'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 가사

너를 알기 전에 나 어떻게 혼자 살아 왔을까 

너 없는 세상 

이렇게도 내게 눈물나는 행복 기다릴 줄은 몰랐어 

너에게 모두 줄꺼야 너를 위한건 무엇이든 

(후렴) 

제발 언제나 처음 내게 오던 날처럼 기쁨으로 내게 

있어줘 

이젠 나보다 너를 사랑한다는 그 말 모두 이해해 

너무 사랑하니까 

니가 웃음질때 난 더 크게 웃고 너 아플땐 난 더 아파 

내 삶과 세상 모두가 밝게만 빛나 보여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임창정)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는 임창정의 대표곡 ‘나의 연인’을 열창해 431점이란 높은 점수로 승국이의 발목을 잡으며 트로트 열풍을 잠재웠다.

임창정은 1995년 "거짓같은 진실"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했다. 1997년 3집 "그때 또 다시"가 크게 히트했다. 1997년 KBS 가요대상 을 수상하였고, 1997년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과 1998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다. 히트곡으로는 '이미 나에게로', '미련', '그때 또 다시', '소주 한 잔', '나의 연인', '내가 저지른 사랑', '오랜만이야', '친한 사람', '나란 놈이란' 등이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임창정 2부 편" 으로, 밴드 '사우스클럽', 노라조 밴드, 미스트롯 송가인, 트로트가수 '승국이', 팝페라 가수 '포레스텔라', 보컬 '임재현', 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나의 연인(임창정)《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