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임창정)《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7. 18:32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임창정)

오늘 '불후의 명곡'은 가수 '임창정' 편으로 미스트롯 송가인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 가사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이제는 모른다고 해줘 

언제나 내 맘속에서 커져만 갔던 너를 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 

사랑해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늘 미안하다고만 했던 날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 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

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 떠나버린 너의 모습을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임창정)

송가인은 "그동안 정말 많은 무대에 서 봤지만 '불후의 명곡' 무대가 가장 떨린다"며 첫 무대 소감을 밝혔다. 지금도 몸이 달달 떨리고 있다. 컨디션이 많이 안 좋다. 전날 콘서트로 목이 완전히 쉬어서 걱정이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전설 임창정의 명곡 '내가 저지른 사랑'을 독보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로 완벽 소화화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364표를 얻어 사우스클럽을 꺾고 1승에 성공했다.

임창정은 1995년 "거짓같은 진실"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했다. 1997년 3집 "그때 또 다시"가 크게 히트했다. 1997년 KBS 가요대상 을 수상하였고, 1997년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과 1998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다. 히트곡으로는 '이미 나에게로', '미련', '그때 또 다시', '소주 한 잔', '나의 연인', '내가 저지른 사랑', '오랜만이야', '친한 사람', '나란 놈이란' 등이있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임창정 2부 편" 으로, 밴드 '사우스클럽', 노라조 밴드, 미스트롯 송가인, 트로트가수 '승국이', 팝페라 가수 '포레스텔라', 보컬 '임재현', 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송가인-내가 저지른 사랑(임창정)《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