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3. 3. 19:15 최신음악
반응형

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

리밋 (Limit)이 디지털 싱글 " 흔해빠진 영화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 바로듣기

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 가사

꽤 슬픈 영활 본 것 같아
편하게 울고 온 것 같아
크레딧이 끝났으면 끝난 거겠지
흔해빠진 영화처럼

흔한 엔딩으로 끝나는 거지

다시는 볼 수 없는 영화됐지만
내 맘속 티비에선 
영원히 돌고 돌고
이제는 끝나버린 드라마 됐지만
내 맘속 채널에선 
여전히 ON-AIR Again

말해줘 
사실 보고 싶다고
말해줘 
떠나지 말아 달라고
말해줘 
네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줘
내가 있어야 한다고

더보기

변하지 않는 건 없지만
그게 사랑인 줄 알았던
숱한 나날들은
이젠 다 버리고
흔해빠진 영화처럼

흔한 엔딩으로 끝나는 거지

다시는 볼 수 없는 영화됐지만
내 맘속 티비에선 
영원히 돌고 돌고
이제는 끝나버린 드라마 됐지만
내 맘속 채널에선 
여전히 ON-AIR Again

말해줘 
사실 보고 싶다고
말해줘 
떠나지 말아 달라고
말해줘 
네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줘
내가 있어야 한다고

편한 인사로 입을 맞추던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던
내 곁엔 언제나 네가 있었는데

다시는 볼 수 없는 영화됐지만
내 맘속 티비에선 
영원히 돌고 돌고
이제는 끝나버린 드라마 됐지만
내 맘속 채널에선 
여전히 ON-AIR Again

말해줘 
사실 보고 싶다고
말해줘 
떠나지 말아 달라고
말해줘 
네가 있어야 한다고
말해줘
내가 있어야 한다고

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

“ 꽤 슬픈 영화를 본 것 같아. “

Executive Produced by 이정윤, 고은호 @ INOFF MUSIC
Composed by 리밋 (Limit), 수국
Lyric by 리밋 (Limit), 수국
Arranged by SOQI, Charming Lips, 수국

 

Limit (리밋)-흔해빠진 영화《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