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Feat. OVCOCO)《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7. 14:12 최신음악
반응형

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Feat. OVCOCO)

OVCOCO가 참여한 WEN의 디지털 싱글 " 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 를 발표했다. 

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바로듣기

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가사

머리맡의 캔들에 불을 붙인 다음
향이 계속 맴돌게 해 너를 초대할래
그 전까진 아무도 들이지 않을게
서린 안개 창문에 새겨줘 내 이름

네가 나를 밀어내도 어쩔 수 없어
우린 자석처럼 서로 붙게 되어 있어
집착이란 이름으로 소유해
사랑이라고 난 말해 매번
곧이곧대로 믿을 수밖에 없어
애증도 우릴 탐해

사랑이라는 말조차도
믿을 수 없게 되어 버려서
더한 것을 원해
유리잔에 비친 악마보다 더

더보기

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오늘 우린 더욱 깊게 짙어져 가
난 너의 마음 사이에
헤집고 풀어질 사이
오늘 밤이 지나면
헤어 나오지 못해
우릴 비추는 저 달빛마저
서로의 욕망을 갈망하고서
우린 마주 보네 머리칼마저
너의 색으로 물들여 놨어

희미해져 가는 달빛을 바라봐
다시 또 불을 지펴
내 마음을 다시 타오르게 해
마주 앉아 또 잔을 채워 가
창밖의 세상은 다른데
매일 넌 나를 휘감아
놓지 마 더욱 짙어지게
오늘도 결국 제자리
멈출 수 없는 사이야

사랑이라는 말조차도
믿을 수 없게 되어 버려서
더한 것을 원해
유리잔에 비친 악마보다 더

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오늘 우린 더욱 깊게 짙어져 가
난 너의 마음 사이에
헤집고 풀어질 사이
오늘 밤이 지나면
헤어 나오지 못해
우릴 비추는 저 달빛마저
서로의 욕망을 갈망하고서
우린 마주 보네 머리칼마저
너의 색으로 물들여 놨어

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Feat. OVCOCO)
'Between us'

@weniswaving
@imaginemuzik

Executive Produce : Ryan IM
Music Produce : EJO IM

 

WEN-넌 나의 마음 사이에 비집고 들어온 사이 (Feat. OVCOCO)《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