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1. 11. 17:41 최신음악
반응형

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

교문앞병아리가 새로운 장르, 새로운 싱글 '이대로가 좋아'를 발표했다.

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 바로듣기


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 가사

너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
내가 뭘 하는지도 잘 모르겠어 난
너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
바보 같지만 지금 이대로가 좋아

너를 처음 보는 것도 아닌데 왜
오늘따라 내 맘이 이상해
괜히 설레고 또 나도 모르게
들뜨고 있어
자꾸 웃음만 나오는 걸

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

“이 안에 병아리 있어요”
기존의 어쿠스틱 장르와 꾸밈없는 가사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교문앞병아리가 찾아왔다.



“이 안에 병아리 있어요" 라는 앨범명은 교문앞병아리가 새로운 장르에 한 걸음 도약하며 그 전의 선명하던 그들의 색을 새로운 장르에도 잘 녹여내었음을 표현해낸 글귀라고 할 수 있다. 총 2곡의 더블 싱글 앨범으로, 신선하고 담백한 노래들을 선별하여 수록하였다.

1. 이대로가 좋아

평소 친하게 지내던 ‘여사친’과 ‘남사친’이 서로를 이성으로 바라보기 시작하는 순간을 설레고, 조금은 고민되는 듯한 가사와 멜로디에 담아 표현해내었다.
“이대로가 좋아“라는 제목과 마찬가지로 상대방이 이성으로 보이고 기존의 친구관계와는 다른 시작점에 대해 고민하지만 아직은 지금처럼 지내고 싶다는 순수한 내용의 노래이다.
‘여사친’과 ‘남사친’ 각각 서로의 이야기가 1절,2절에 담겨 서로의 이야기가 드라마처럼 펼쳐지는 구도를 형성하고자 하였다.

2. 우린 아무것도 아닌 사람일 뿐이야

누구에게나 '지금'이 공허하게 다가오는 때가 있다.
다른 사람과의 삶을 비교하며 내가 지금 살아가고 있는 이 하루하루가 낭비되는 것은 아닌지, 지금 걸어가는 이 길이 내 길이 맞는 것인지, 내 선택이 옳은 것인지..

그런 이들에게 교문앞병아리는 또다시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공감으로 다가가고자 하였다.
당신이 부러워하는 누군가 또한 그런 고민을 하고, 걱정을 하고, 허무함을 느끼면서 같은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들이며,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며 함께 위로하고 다독이며 함께 살아가자는 메세지를 그들의 색깔로 담아내어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하였다.
서정적인 기타멜로디와 어우러진 담백한 목소리가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더한다.


교문앞병아리-이대로가 좋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