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IN (조성우)-연기(smokin') (Feat. BabyGoaty (거리아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5. 16:36 최신음악
반응형

KLEIN (조성우)-연기(smokin`) (Feat. BabyGoaty (거리아이))

조성우 (KLEIN) 가 세번째 EP ALBUM [NeverBroken]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연기(smokin') "를 공개했다. 

KLEIN (조성우)-연기(smokin') (Feat. BabyGoaty (거리아이))바로듣기

KLEIN (조성우)-연기(smokin') 가사

You disappears like a smoke 
헤매이고 다쳐 i broke 
넌 언젠가는 사라지겠지 
이제는 없었으면 해 너랑 볼 일이 

나는 계속 갇혀져만 있지 
내가 바보 같았니? 
너는 아무 생각이 없지   
Like a zombie uh 
너에게 기회를 줬던 
내가 미쳤지 
어 ? 알아듣니 ? Uh? 
난 이제 두기 싫어 너 
공존 안해 이 Stereo 
지긋해 이런 story도 

사랑에 목말렀어 
나는 더 
너를 먼저 생각하고 
날 위해 잔을 비워 더 
너는 생각이나 하겠니 
이젠 더 차가워 
사진 속 우릴 보니  
이제는 내가 가여워 
텅 빈 방에 나 홀로  
치웠어 잠 
언제나 i’m alone 
지웠어 무진장 
꼬이고 꼬여 난 기대도  
# @_Never0broke  
변하게 만든 태도 
너가 망쳐버렸어 젠장 

더보기

You disappears like a smoke
헤매이고 다쳐 i broke
넌 언젠가는 사라지겠지
이제는 없었으면 해 너랑 볼 일이

나는 계속 갇혀져만 있지
내가 바보 같았니?
너는 아무 생각이 없지  
Like a zombie uh
너에게 기회를 줬던
내가 미쳤지
어 ? 알아듣니 ? Uh?
난 이제 두기 싫어 너
공존 안해 이 Stereo
지긋해 이런 story도

나 가지고 장난치려 하지 마
그럴 거면 떠나 이 기지배야
내가 너 잡냐?
그러진 않아
나 인생에서 젤 바쁠 때야
yeah
okay
넌 떠나 okay
여전히 폐인 huh
나 원해 my pay up
머리 아프게 하지 마 안 그래도 매일 두통이 있어
박치길 매일 하거든
범생이 새끼들보다 난 머릴 써
후회하지 마 I’m next up
말했잖아 성공한다고
안 하고 메이크업
니 오빠들 전부 다 발러

You disappears like a smoke
헤매이고 다쳐 i broke
넌 언젠가는 사라지겠지
이제는 없었으면 해 너랑 볼 일이

나는 계속 갇혀져만 있지
내가 바보 같았니?
너는 아무 생각이 없지  
Like a zombie uh
너에게 기회를 줬던
내가 미쳤지
어 ? 알아듣니 ? Uh?
난 이제 두기 싫어 너
공존 안해 이 Stereo
지긋해 이런 story도

KLEIN (조성우)-연기(smokin') (Feat. BabyGoaty (거리아이))

KLEIN (조성우) 의 세번째 EP ALBUM [NeverBroken] 이 발매 되었다.

-"neverbroken"-
Nothing is eternal :/

1. 연기 (Feat. BabyGoaty (거리아이))

2. Shining (Feat. Effie)

3. Toxic

4. Love-Pain

5. 빠져나와 (Feat. Astral Swaggy)

6. 어두운 밤이 날 애태우지만 (Feat. Hes)

7. FUXXED UP

 

KLEIN (조성우)-연기(smokin') (Feat. BabyGoaty (거리아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