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ty Monkey-Count Up《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17. 16:59 최신음악
반응형

포리 몽키 (Potty Monkey)-Count Up

potty monkey (포리 몽키) 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 Count Up "을 발표했다.

Potty Monkey-Count Up 바로듣기

Potty Monkey-Count Up 가사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익이 늘어 매해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입이 늘어 매해
벌어나 국내 화폐 그리고 또 해외 화폐
좋은 것만 골라서 넣어 뇌에 넣어 배에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익이 늘어 매해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입이 늘어 매해
벌어나 국내 화폐 그리고 또 해외 화폐
좋은 것만 골라서 넣어 뇌에 넣어 배에

오늘 내 아웃핏의 가격은 단윈 억  
요즘에 10새*들이 나를 너무 배껴 
내가 희극인으로 보이면 도수나 맞춰 
니가 누군데 미친*아 내게 전화 걸어 

더보기

니가 누군데 미친*아 와서 날 가르켜 
니가 누군데 이제와서 내 팀에 껴 
나 생긴대로 살아 생긴대로 놀아 또펴 
내 목걸이다가 박아 검은색깔 캐비어 

이게 큐빅으로 보이면 가서 도수 맞춰 
바빠나, 너가 와서 봐 빨리 봐 내 큐반링 
나 캐쉬빨이 너무 쩔어 온몸에도 새삥 
내 목걸이에서 비가와 내 통장에도 와비 

나폴쉬, 어리, 멀세 계속해서 바뀌어 차키 
내 차는 너무빨라 s63AMG 
난 새론금을 샀어 색은 옐로 크긴 키위 
내 바지는 디젤 또 선글라스는 지벤시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익이 늘어 매해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입이 늘어 매해
좋은 것만 골라서 넣어 뇌에 넣어 배에
벌어나 국내 화폐 그리고 또 해외 화폐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익이 늘어 매해
나의 사업은 전해보다 수입이 늘어 매해
좋은 것만 골라서 넣어 뇌에 넣어 배에
벌어나 국내 화폐 그리고 또 해외 화폐

포리 몽키 (Potty Monkey)-Count Up

2022년도 potty monkey 새로운 싱글 앨범
신나는 힙합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신나고 싶을 때 찾아 들으세요

prod by carrier
lyrics by potty monkey

 

Potty Monkey-Count Up《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