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뜨거운 씽어즈 PART4)《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17. 17:14 최신음악
반응형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뜨거운 씽어즈 PART4)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뜨거운 씽어즈 PART4) 바로듣기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 가사

그렇죠 뭐 다 자기 얘기들이죠 
좌절과 실패와 고뇌와
대철아 안녕
현아, 20대 초반의 너는
30대의 너로 돌아가서 내가 얘기를 할게, 
잘 들어봐라
너는 계속 앞이 안보이니까, 
불안하고 답답하고 겁이 많이 나겠지
진짜 미친듯이 잘해야 된다는 
강박관념이 되게 많았던 것 같아
너무 몸은 힘들고 많이 다치기도 하고 그랬지만 
정말 열정적이었고
또 너는 지금 너무 행복하잖아
너 잘될 거야! 왜? 미래에 큰 꿈들이 있으니까
너 조금만 기다려봐
절대 그 시기의 선택들은 후회하지 않는단다
그러니까 마음 놓고 열심히 치열하게 살아
연기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으니까 힘내고
생각보다 인생이 재미있어 힘내라

더보기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 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1.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뜨거운 씽어즈 PART4)
‘인생의 숱한 고난과 실패의 해답이 사랑이라면 이제는 모든 것을 사랑하겠다’는 위로를 담아낸 남성 중창곡. 기존의 테너&베이스에 더 높은 하이 테너와 더 낮은 슈퍼 베이스까지 조화롭게 쌓아가는 고품격 4단 화음이 돋보인다.

 


2. 김영옥, 나문희, 최정훈 – 봄날은 간다
뜨거운 씽어즈의 맏언니즈 김영옥&나문희의 오래된 애창곡으로 그녀들의 60년 우정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최정훈 음악감독의 가세로 잔나비 특유의 감성까지 더해져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노래로 재탄생한다.

3. 최대철 – 녹턴
맨발의 디바 이은미의 대표곡이자 슬프고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 노래 실력자들은 꼭 커버한다는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키는 곡으로, “뜨씽의 에이스”라는 평을 들었던 〈뜨거운 씽어즈〉의 막내 최대철 또한 자신 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이별을 담은 노래지만 들으면 위로 받는 느낌“이라는 최대철의 말처럼 곡의 진한 감성이 마음을 어루만져준다.

 

권인하, 김광규, 우현, 이서환, 장현성, 이병준, 이종혁, 전현무, 최대철-바람의 노래(뜨거운 씽어즈 PART4)《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