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27. 12:49 최신음악
반응형

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보컬리스트 '더 라임'이 디지털 싱글 Album ' 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 을 발표했다.

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바로듣기

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가사

지쳐있던 나의 하루 속에서 
손 잡아주던 그대가 내 곁에서 있어서
하루하루를 살 수 있던 나에요 
그대와 나 같이 걸어갔죠

사랑한다는 말론 표현이 안되죠 
내 마음을 보여주고 싶은데

사랑하는 나의 한 사람 그대만 바라보면
나도 몰래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벅차와요 
나의 곁에 그대 있어서

더보기

지쳐있던 나의 하루 속에서 
손 잡아주던 그대가 내 곁에서 있어서
하루하루를 살 수 있던 나에요 
그대와 나 같이 걸어갔죠

사랑한다는 말론 표현이 안되죠 
내 마음을 보여주고 싶은데

사랑하는 나의 한 사람 그대만 바라보면
나도 몰래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벅차와요 
나의 곁에 그대 있어서

서로를 바라보는 지금 더는 바랄 것도 없어 
나의 한 사람

사랑하는 나의 한 사람 그대만 바라보면
나도 몰래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벅차와요 
나의 곁에 그대 있어서

나의 맘에 오직 한 사람

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감동을 안겨주는 보컬리스트 '더 라임'의 Digital Single Album '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런칭!

 


꾸준한 음원 발표와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더 라임'이 새로운 앨범 '사랑하는 나의 한사람'을 가지고 돌아왔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묻어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앞으로도 '더 라임'의 보이스에 많은 관심 가져보자

〈사랑하는 나의 한사람〉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이주용
편곡 : 이주용

 

더 라임-사랑하는 나의 한사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