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5. 27. 13:03 최신음악
반응형

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 (eSNa)가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바로듣기

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사

I thought that I left behind
Our memories in the past 
Like the time we drank all night 
with friends one starry night
I still remember everything about you
Now there was a time I believed
You were the grace I found
But all too soon I found myself alone again
Wishing you were here

더보기

There’s just one thing 
I ask of you, this one thing
Please don’t forget that 
I was there by your side
In case one fateful day I see your face
I dress my best each day 
as I step outside my door 

I still care for you that will never change
I’m sure you’re doing fine 
but I’ll always pray for you 
Promise me, though you 
may have someone new
Please remember that I, 
I was there by your side

You made me smile with ease
One look was all it took  
So safe it felt to be with you, a home I found  
Before you drifted away

There’s just one thing I ask of you, 
this one thing
Please don’t forget that 
I was there by your side
In case one fateful day I see your face
I dress my best each day 
as I step outside my door 

I still care for you that will never change
I’m sure you’re doing fine 
but I’ll always pray for you 
Promise me, though you 
may have someone new
Please remember that I, 
I was there by your side

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

소유 x 정기고의 ‘썸, 매드 클라운의 ‘견딜만해’, 마마무의 ‘AHH OOP! 등을 작사 작곡,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 ‘상속자들’, ‘호구의 사랑’ 등의 OST에 참여한 다재다능한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 (eSNa)가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을 발매했다.

 


명곡 리메이크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는 K-POP이 지금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기 이전에 유명했던 명곡들을 해외 팬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었으며, 보물 같은 국내 명곡을 한국계 미국인인 에스나 (eSNa)가 직접 영어로 가사를 번안해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은 원곡자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을 영어로 개사한 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이다. 정통 발라드인 원곡을 화려한 피아노 선율로 편곡해 에스나 (eSNa) 특유의 Jazzy 한 보이스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의 숨은 명곡을 에스나(eSNa)만의 감성으로 전 세계의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eSNa (에스나)-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Eng Ver.)《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