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30. 16:43 최신음악
반응형

러브레시피 (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러브레시피 (Love recipe)가 미니앨범 [처음... ing]발매하고 타이틀곡 " 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 공개했다. 

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바로듣기

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가사

저 문을 열고 해맑은 미소로 걸어오는
너의 모습이 아직도 생각나
아직도 생각나
반짝이는 눈빛으로 날 바라보던 너의 그 모습이
사랑은 그렇게 갑자기 내게 왔어
날 기다리고 있었어 사랑은 그렇게
이 모든 게 우연일까 기적이진 않을까
너를 만난 건 우리가 만난 건
설레이던 그 때 그 첫 순간을 (기억해)

더보기


너를 알게 돼 버린 그 순간을 (기억해)
이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너와 내가 이렇게 만난 그 기적을
사랑은 그렇게 갑자기 내게 왔어
날 기다리고 있었어 사랑은 그렇게
이 모든 게 우연일까 기적이진 않을까
너를 만난 건 우리가 만난 건
설레이던 그 때 그 첫 순간을 (기억해)
너를 알게 돼 버린 그 순간을 (기억해)
이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너와 내가 이렇게 만난 그 기적을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사랑하는 지금 이 순간들이
이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너와 내가 사랑하게 된 그 기적을
난 감사해

〈처음 .. ing〉
러브레시피 (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처음.
조금은 어색하고 미완성 같은 마음일지라도
다시 그런 마음을 갖는 건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그 마음을 지나 이제는 우리가 된 시간 속에서
조금 더 짙은 약속을 하게 됩니다.
그 때의 마음도 지금의 마음도 우리에겐 모두 소중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번 앨범은 어쩌면 Love recipe의 처음이라고 말할수도 있는 두 곡으로 채워진 앨범입니다. 이 곡들로 인해 Love recipe가 시작 될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조금은 어리숙한 고백들과 소소한 멜로디로 솔직한 마음들을 써내려갔던 처음의 그 기억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곡들입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에도 간직하고픈 처음의 설레임으로 닿기를 원합니다." - Love recipe 소리

1.같이가자

2.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

 

Love recipe-너와 내가 만난 그 기적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