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원-나는 너야《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6. 12:40 최신음악
반응형

윤원-나는 너야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싱글 앨범 " 나는 너야 "를 발표했다.

윤원-나는 너야 바로듣기

윤원-나는 너야 가사

기억하고 있어 자주 갔던 곳을
아직도 이렇게 추억이 가득해 
하나도 변한 게 없어 
처음 너와 만나 거릴 걷던 순간들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난 
많이 설레이곤 했는데 
가끔은 말없이 서롤 바라보고 
흩날리던 머릴 정리해 주던
날 보는 너와 널 보는 내가 더
그리워서 보고 싶어
나는 너야 언제라도
너만 괜찮다면 얼마나 더 시간 지나도
기다릴 거야 바라볼 거야
늘 같은 자리에 난 있어

더보기


그래도 돼 늦더라도
내가 기다릴게 서두르지 않아도 좋아
사랑하니까 너뿐이니까
이젠 내가 널 기다릴 거야
알잖니
가끔은 말없이 서롤 바라보고 
흩날리던 머릴 정리해 주던
날 보는 너와 널 보는 내가 더
그리워서 보고 싶어

나는 너야 언제라도
너만 괜찮다면 얼마나 더 시간 지나도
기다릴 거야 바라볼 거야
늘 같은 자리에 난 있어
알잖니
처음 네게 고백한 날 
너로 모든 순간이 멈췄었고  
달빛에 담긴 그날의 마음을 
그렇게 받아준 너야
나는 너야 언제라도
너만 괜찮다면 얼마나 더 시간 지나도
기다릴 거야 바라볼 거야
늘 같은 자리에 난 있어
그래도 돼 늦더라도 내가
이젠 기다릴게 서두르지 않아도 좋아
사랑하니까 너뿐이니까
이젠 내가 널 기다릴 거야
알잖니
woo
사랑으로 빛나던 시간들이
너니까

윤원-나는 너야

"사랑으로 빛나던 시간들은”, “모두 너였으니까”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싱글 앨범 [나는 너야] 그날의 날씨 그때의 우리 그곳의 기억, 이루 말할 수 없는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은 널 그리워한다

 


[나는 너야]는 기타 사운드가 주는 특유의 따뜻하면서 감성적인 톤을 구현했으며 EP와 드럼 베이스 간의 전체적인 편곡의 틀이 잘 짜여져 있으며 윤원의 편안하면서 스윗한 목소리가 여전히 한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마음을 잘 보여주는 노래입니다.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나는 너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