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3. 20:01 최신음악
반응형

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

최선호가 디지털 싱글 " 우리 잠시 걸을까 "를 발표했다. 

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 바로듣기

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 가사

뭐해 밥은 먹었니 뻔한 말로 연락을 보내
뻔한 너의 답장에 나도 몰래 
미소 짓게 돼 정말

잠깐 시간 괜찮니 
밥이나 커피도 한잔 좋아
우리 자주 보던 그 골목길 끝 편의점 앞이야
나 기다릴게

시간은 점점 흐르고 
유리창에 비친 나의 모습이 참 우스워

더보기

어색한 내 애꿎은 시계를 보다가
네 목소리가 들려 네 모습이 보여

한 걸음걸음 발걸음 맞춰 걷던 그때에 우리가 
자주 보던 편의점 앞이야

한 걸음걸음 너의 발 소리에 바보처럼 웃게 돼 
이런 내가 나도 싫진 않나 봐
우리 잠시 걸을까

시간은 점점 흐르고 유리창에 비친 우리
너도 싫진 않나 봐

점점 가까워지는 너희 집 앞이면
왠지 아쉬워 보여 조금 더 걸을까

한 걸음걸음 내가 늘 기다 리던 골목길 끝에서 
자주 보던 편의점 앞이야

한 걸음걸음 너의 목소리에 바보처럼 웃게 돼 
이런 내가 너도 싫진 않나 봐
나 욕심 나려해

솔직하게 내 맘 말하까 어색할까
이런 내 생각이 널 밀어내려 해

이젠 내 맘 감 출수 없을 것 
같아 나

한 걸음걸음 내가 먼저 너에게 다가갈게 네가
투정 부려도 내가 받아줄게

이런 뻔한 말 니가 믿을진 모르지만 진심이야 
오직 하나뿐인 내 맘을 믿어줘
  
너를 사랑해

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

(최선호):하..... 높다 높디 높다....!
(강동화):하....... 내가 뭐랬어요.... 높다 했잖아요... 아 몰랑

 


알콜뮤직 PROJECT #1 최선호 - 우리 잠시 걸을까.  혼자 듣는 노래, 그때는, 할 수 없는 것들 을 발표했던 독보적인 미성의 소유자 최선호가 온다. 알콜뮤직 프로젝트에 가수 최선호가 #1 스타트를 끊었다.

 알콜뮤직 프로젝트란...... 별 뜻 없다 술도 좋고 음악도 좋아서 알콜뮤직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알콜뮤직 과 (주)리즈라이프와 함께 기획하고 구성한 프로젝트다.

 

최선호-우리 잠시 걸을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