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찰-SHYDAD (feat.Rosmil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5. 13:41 최신음악
반응형

나찰-SHYDAD (feat.Rosmile)

신예 여성 보컬 '로즈마일(Rosmile)이 참여한 나찰의 디지털 싱글 " SHYDAD "를 발표했다.

나찰-SHYDAD (feat.Rosmile)바로듣기

나찰-SHYDAD 가사

넘겨집었어 난 수명이 대한 엔진 
돈 벌어 집을 나서 해넘이는 왠지
돈을 벌어 쓸 날 기대는 더욱더 컸네 
별을 따라 걷다 서른 넘어섰네  
두 번째 소리가 빛을 내고 있네
두 근 되는 마음은 하늘 높이 뛰네  
아무도 모르는 두 개 별 따 
그날 밤 나와 모두와 술 한잔 
일어나 춤을 춰봐 내게 건넨 건배 
미련한 웃음만 거기서 거긴건데  
딸랑구 춤사위도 내 생에 틈 사이로 
자리 잡게 된 게 아직까지 걷네
두 눈 불을 켜 어둠은 빛을 가리켜
내가 먼저 설께 그래 너가 설레
우린 여기 시작 끝 따윈 버려
내가 서른 넘을 때 아버지 어깨 

더보기

내가 원해 왔던 꿈을 갖는 것들
네게 건넨 너의 꿈을 안은 것뿐
품 안에 안고 가득 피어나 
True 별 우주 보다 가장 큰 선물
내가 원해 왔던 꿈을 갖는 것들
네게 건넨 너의 꿈을 안은 것뿐
품 안에 안고 가득 피어나 
True 별 우주 보다 가장 큰 선물
손을 움켜 쥐을때
어딘가가 기울을땐
두눈에 비친 너의 모습을 기억해줘 
멈추진 못해 사소한 변화에
I can't, can you live your life alone?
두눈에 귓가에 담고 No more

일어나 두 눈 떠 배시시 하하
첫 만남 설레임 깨우지 하하
게으름 피우다간 또 혼나지 하하
왜 혼나는진 이유는 몰라도 돼 하하
말하는 게 서툰데도 반짝반짝한 두 눈
바라는 게 없는데도 데려간 주문 
아뿌아뿌 외치는데 자꾸만 뒤 돌아봐 
난 가끔 없어지길 바라는데 바쁜 하루 
책임감 내게만 두배로 그건 당연한 일
매일 난 배려해 그대로 바라보는것 
제일 먼저 데려가 미래로 날아가는 것
고민은 시작됐고 그 날을 말할 것 
가난한 마음만 버려 버린다면 다음 
다른 날 바라본 다시 사랑하게 했던  마음 
이제 다시 시작 끝 따위 버려 
내가 널 만난 게 최고의 선물 

내가 원해 왔던 꿈을 갖는 것들
네게 건넨 너의 꿈을 안은 것뿐
품 안에 안고 가득 피어나 
True 별 우주 보다 가장 큰 선물
내가 원해 왔던 꿈을 갖는 것들
네게 건넨 너의 꿈을 안은 것뿐
품 안에 안고 가득 피어나 
True 별 우주 보다 가장 큰 선물
손을 움켜 쥐을때
어딘가가 기울을땐
두눈에 비친 너의 모습을 기억해줘 
멈추진 못해 사소한 변화에
I can't, can you live your life alone?
두눈에 귓가에 담고 No more

나찰-SHYDAD (feat.Rosmile)

이번에는 개인의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누군가의 아들에서 누군가의 아빠가 되는 과정을 거치며 아직은 부족하기에 부끄러운 'shydad'

 

 

그리고 발라드에서 알엔비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신예 여성 보컬 '로즈마일(Rosmile)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Produced by Keeproots
lyrics by Naachal , Rosmile
Keyboards by keeprooots

 

나찰-SHYDAD (feat.Rosmil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