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Feat. 이지용)《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19. 20:11 최신음악
반응형

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Feat. 이지용)

이지용이 참여한 디지털 싱글 "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바로듣기

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가사

정말 사랑했었던 단 한 사람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었다
그런 그 사람이 나를 두고 멀리 떠나가 버렸다
니가 미칠 듯이 보고 싶어서
추억들만 남겨두고 떠나간 너를
난 아직도 기다린다

너를 기다리고 기다리는 내 맘을
단 한 번만 더 기억해 줬으면 해
혹시 니가 다시 올까 봐 아직도 나는 너를 기다려
사랑하고 사랑하는 내 맘을 
누군가 나에게 물어본다면
그 사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했어요

더보기

다시 돌아와 줄 순 없는 거니
계속 시간들만 흘러갈수록
너를 두 번 다신 볼 수 없을까 봐 그게 무서워
한번 지나갔던 우리 시간이
추억들로 영원히 남겨지게 될까 봐
난 오늘도 기다린다

너를 기다리고 기다리는 내 맘을
단 한 번만 더 기억해 줬으면 해
혹시 니가 다시 올까 봐 아직도 나는 너를 기다려
사랑하고 사랑하는 내 맘을 
누군가 나에게 물어본다면
그 사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했어요

오늘도 나는 니가 돌아오지 않는다는 걸 알아
바보처럼 알고 있지만 난 너를 기다려
사랑했던 우리 그때를 내가 놓아버리면
정말 모든 게 끝이 날까 봐 
난 그게 두려운 건가 봐

너를 기다리고 기다리는 내 맘을
단 한 번만 더 기억해 줬으면 해
혹시 니가 다시 올까 봐 아직도 나는 너를 기다려
사랑하고 사랑하는 내 맘을 
누군가 나에게 물어본다면
그 사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했어요

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Feat. 이지용)

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네... 정말 많이 사랑했어요..

 


이 글을 메모장에 처음 적어놓고
써 내려간 이야기

누군가에게는 공감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는 곡이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작사 : 정창룡
작곡 : 정창룡
편곡 : 정창룡, 이부끄

 

정창룡-그 사람 많이 사랑했나요 Part.2 (Feat. 이지용)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