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사귄 건 아닌데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9. 20:30 최신음악
반응형

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사귄 건 아닌데 OST)

먼데이 키즈가 참여한 웹툰 '사귄 건 아닌데 OST' 수록곡 "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를 발매했다.

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사귄 건 아닌데 OST)바로듣기

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가사

지날수록 선명한 너에 대한 기억들
내 사랑은 왜 떠난 뒤에야 더 깊어져서
너와 이별을 마주한 그날부터
매일 주고받던 잘 자란 인사도
못 견디게 그리운데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수천 번을 되뇌어도
돌아오는 건 또 너 없는 하루
우리 이제 여기서 끝인 걸까
우연히라도 널 마주친다면
사랑했었던 그때로
돌아와 줘 너를 품에 안고
애원하고 싶어지는 나를 알까

더보기

취기에 쓰러져도 바쁘게 일을 해봐도
보이는 건 또 내 앞에 웃고 있는 너의 모습
괜찮을 거라 내 맘 달래보지만
먹기도 난 싫고 잠만 자고 싶고
서러워서 눈물만이 흐르는데

네가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이런 내가 싫을 만큼
네가 돌아올 거라 믿고 싶어
이렇게 난 지금도 널 기다려
우연히라도 널 마주친다면
사랑했었던 그때로
돌아와 줘 너를 품에 안고
애원하고 싶어지는 나를 알까

네 생일에 뜬 알림 소리
너와 헤어졌단 걸 잊고
보고 싶은 마음에 네 생각만 나
무작정 나와 혼자 한참을 걸었는데
버스정류장을 지나쳐서
어느새 너의 집 앞에 그 편의점이야 아 아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수천 번을 되뇌어도
남아있는 건 너 없는 시간들
함께였던 모든 게 참 그리워
우연히라도 널 마주친다면
사랑했었던 그때로
돌아와 줘 너를 품에 안고
애원하며 말할 거야
내게 다시 사랑이 와 주길
부탁할게

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사귄 건 아닌데 OST) 사귄 건 아닌데 X 먼데이 키즈 컬래버음원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스무 살, 이루지 못했던 첫사랑과 스물아홉에 다시 만났다. [사귄 건 아닌데] 호소력 짙은 매력적인 명품 보이스 '먼데이 키즈'가 들려주는 이별 후에 리얼 감정, "너를 보고싶다, 널 안고 싶다"

"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는 이별 후, 이루지 못한 사랑으로 안타까운 마음에 보고 싶고, 안고 싶고, 그리고 다시 만나길 바라는 웹툰 속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다시 만난다면 이별 전 그때와 다를 수 있을까…
우연히라도 다시 마주친다면…
사랑해달라 애원한다면…
다시 사랑이 와 줄까...
먼데이 키즈만의 유니크한 매력적인 보이스와 딱 맞게 어우러지는 리얼한 노랫말 그리고 강렬하게 가슴에 박히는 멜로디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의 감정을 호소하듯 때로는 절규하듯 그려내고 있다.
특히 20대의 시선 그대로를 담고 있어 청춘들의 감성을 제대로 터치하는 ‘취향 저격’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해 본다

 

Monday Kiz (먼데이 키즈)-너를 보고 싶다, 널 안고 싶다 (사귄 건 아닌데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