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feat. alan cho aka cory jan)《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20. 19:21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feat. alan cho aka cory jan)

alan cho aka cory jan 이 참여한 힘의길과 bearonthemars의 디지털 싱글 " Dominos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바로듣기

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가사

사람들은 말해 넘어지면 일어나
칠전팔기 fuckin 그래 날 봐 yeah im still alive
시간은 매번 부족해 one min of time
상처가 아물기 전에 we need to work allnight
욕심은 가득해 I need a spotlight
그래서 멈추질못해 fuck 없어 stop sign
연료 충전해 머릿속은 잠깐
동안 쉬었겠지만 후엔 부담감이 꽉차
재능이 없으면 노력해 
내가 안한것같다면 와서 말해
니까짓 실패는 손톱때 
내가 어땟는지 알면 말 못해
젊을땐 아파야 성장해 
내가 왜 아프면서까지 그래야해
그런 성격은 성공못해 
내가 어떻게 될지는 나도 잘 모르는데

더보기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하나둘씩 넘어져 끝없이 쓰러져가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Like a butterfly effect yeah Im going down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다시 일어나기엔 힘이 부쳐 난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포기하는게 편해 이제 다 내려놔

뭐라도 조언해줘 빨리
떠들어대는 자기계발 상징
내가 괜찮아질때 까진
반복재생해 그들의 사탕발림
여기저기 철면피의 가식
맘에 들지않지만 그들이 맞지
Sns 그들만의 party
피해의식 쩔어 또 눈물을 참지
재능이 없으면 노력해 
내가 안한것같다면 와서 말해
니까짓 실패는 손톱때 
내가 어땟는지 알면 말 못해
젊을땐 아파야 성장해 
내가 왜 아프면서까지 그래야해

그런 성격은 성공못해 
내가 어떻게 될지는 나도 잘 모르는데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하나둘씩 넘어져 끝없이 쓰러져가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Like a butterfly effect yeah Im going down

Feel like dominos
Feel like dominos
다시 일어나기엔 힘이 부쳐 난

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feat. alan cho aka cory jan)

많은 사람은 인플루언서의 삶은 화려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힘의길의 삶은 그렇지 않았다, 남들의 기대와 부응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은 그저 고통과 고난의 연속이였다.

 


많은 것들을 포기하기도, 실패하기도 하였기에 수많은 자책을 하였다. 하지만 그는 이겨내었고 이겨낼 것이다,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이제는 빛날 시간이 온 그에게 남은 것은 가로막는 모든 것을 도미노처럼 밀어내는 일만 남았다.

- Comments from artists
힘의길 : 절 좋은 사람, 그리고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시는 분,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게 도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bearonthemars :  락을 만들어볼줄 몰랐는데 어떻게 했네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조언을 해주신 주변의 많은 사람들 감사드립니다 특히 wee_r 누나..  마지막으로 함께해준 의길이형, 앨런 (aka cory jan) 고맙습니다 :) alan cho : King of the match ROS, BOM, KEV
-

1. Time To Shine

2. DOMINOS (feat. alan cho aka Cory jan)

 

힘의길 & bearonthemars-Dominos (feat. alan cho aka cory jan)《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