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20. 19:45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싱어송라이터 루나스테이션이 첫 EP앨범 " 달빛이 머무는 역 "을 발표했다

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바로듣기

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가사

길을 걷다가 밤 하늘 바라보니 달빛이 나를 반겨주고 있네요
눈을 감으면 내게로 와요 살며시 날 안아주세요

아무 생각 없이 걷다가 쇼윈도에 비친 내모습
바라보며 한숨 짓네요

답답한 하루 속에서 얼어버린 나의 마음은
아직도 그대로인데

더보기

길을 걷다가 밤 하늘 바라보니 달빛이 나를 반겨주고 있네요
눈을 감으면 내게로 와요 살며시 날 안아주세요

왜 사랑은 이런 걸까요 나 혼자만 아픈 걸까요
알면서도 울고 있네요

내 손을 잡아 주세요 끝없는 춤을 춰줘요
아침이 오기 전까지

길을 걷다가 밤 하늘 바라보니 달빛이 나를 반겨주고 있네요
눈을 감으면 내게로 와요 살며시 날 안아주세요

Please comfort me tonight
Say you love me, Stay with me, moonlight

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싱어송라이터 루나스테이션의 첫 EP앨범 [달빛이 머무는 역]

 


사랑, 행복, 추억 등 일상의 다양한 경험과 감정들을 노래로 풀어내는 싱어송라이터 루나스테이션은 광주광역시를 중심으로 2019년도부터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EP앨범 '달빛이 머무는 역' 발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길을 가고자 한다.

루나스테이션의 EP앨범 [달빛이 머무는 역]은 보사노바, R&B, 모던락, 시티팝, 포크의 총 5가지 장르의 노래들을 담은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 루나스테이션이 직접 겪은 사랑, 슬픔, 위로, 희망, 그리고 추억의  5가지 감정과 이야기를 각 곡 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1. 한가로운 날

2. 여행병 (Wanderlust)

3. 달빛이 머무는 역

4. 문득

5. 꿈꾸는 바다

 

루나스테이션-달빛이 머무는 역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