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ZY (로지)-바다 가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26. 20:52 최신음악
반응형

ROZY (로지)-바다 가자

로지(Rozy)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 바다 가자 "를 발표했다. 

ROZY (로지)-바다 가자 바로듣기

ROZY (로지)-바다 가자 가사

저 푸른 하늘 아래 너와 내가 서 있고
부드런 백사장을 너와 함께 단둘이 
단둘이 걷고 싶어 오직 너만 바라보면서

꽃잎이 휘날리던 그 순간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넌 
그렇게 꿀 떨어지는 미소 짓고 
살며시 안아 주네요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낭만의 그곳으로 떠나요
모두 다 버리고 더 자유롭게 
둘만의 여행을 떠나가요
바다에 뛰어들고 싶어 우리의 추억이 아름답게
내 눈앞에 파도가 더 달콤하게 느껴져요

더보기

둘만의 시간 둘만의 공간 너와 함께라면
모두 다 아낌없이 나의 사랑을 너에게만 줄게

밤 하늘 유난히도 빛났던 저 별들에게 
이름을 새기고 우리만 
좋아했었던 달콤했던 그 행복을 기억할게

푸른 바다 뜨거운 태양 낭만의 그곳으로 떠나요
모두 다 버리고 더 자유롭게 
둘만의 여행을 떠나가요
바다에 뛰어들고 싶어 우리의 추억이 아름답게
내 눈앞에 파도가 더 달콤하게 느껴져요

꽃바람 불어오는 곳 우리의 달콤했던 그 시간도
언젠간 사라져 슬퍼 눈물이 나도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더 아름다워

내 눈앞에 파도가 더 달콤하게 느껴져요

둘만의 시간 둘만의 공간 너와 함께라면
모두 다 아낌없이 나의 사랑을 너에게만 줄게

ROZY (로지)-바다 가자

국내 최초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바다 가자]로 컴백한다. 버추얼 휴먼 로지(Rozy)의 타이틀 ‘바다 가자’는 청량한 사운드로 채워진 여름송으로 공전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두 프로듀서 양정승과 바닐라맨이 만나 만들어내었다.

 


푸릇한 연인들의 사랑과 추억을 담아 바다로 떠나자는 테마를 가지고 파워풀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보컬로 곡의 매력도를 높였다. 앞서 발매했던 서정적인 멜로디의 [Who Am I]와 달리 BPM123의 여름 계절감을 담은 노래로 대중과의 공감대를 만들어 호흡하고자 메시지를 담았다.

01. 바다 가자
Composed by 양정승
Lyrics by 양정승
Arranged by 바닐라맨 (바닐라어쿠스틱)
vocal by 로지

 

ROZY (로지)-바다 가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