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래-우아한 사랑《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3. 20:48 최신음악
반응형

신미래-우아한 사랑

트로트 가수 신미래가 디지털 싱글 " 우아한 사랑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미래-우아한 사랑 바로듣기

신미래-우아한 사랑 가사

반짝 반짝이는 보석 좋지만 
나는 나는 사랑이 좋아
잘생기고 멋진 사람 돈 많은 사람 
그보다 더 당신이 좋아
어떤 명품도 비교할 수 없어요
어떤 것과도 바꿀 수가 없어요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를 지켜줄 
더 멋진 당신이 좋아

반짝 반짝이는 보석 좋지만 
나는 나는 사랑이 좋아
언제나 내편이라서 든든한 사람
믿음직한 당신이 좋아
어떤 명품도 비교할 수 없어요
어떤 것과도 바꿀 수가 없어요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를 지켜줄 
더 멋진 당신이 좋아

더보기

반짝 반짝이는 보석 좋지만 
나는 나는 사랑이 좋아
잘생기고 멋진 사람 돈 많은 사람 
그보다 더 당신이 좋아
어떤 명품도 비교할 수 없어요
어떤 것과도 바꿀 수가 없어요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를 지켜줄 
더 멋진 당신이 좋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를 지켜줄 
더 멋진 당신이 좋아
더 멋진 당신이 좋아

신미래-우아한 사랑

‘음색요정’, ‘트로트의 미래’, ‘인간 축음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신미래의 새 노래가 여름의 시작에서 시원한 파도처럼 밀려온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트로트계의 샛별로 부상한 신미래의 새 노래는 ‘우아한 사랑’ 레트로 전성시대에 안성맞춤인 음색과 리듬, 하지만 현대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그야말로 ‘장르가 신미래’인 곡이다.

그녀에게 있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건 사랑이라는 고백을 경쾌하게 담은 이 노래가, 몰려오기 시작한 더위에 지치지 않게 청취자의 땀을 식혀드릴 수 있기를 바라는 신미래의 소망을 담았다.

1. 우아한 사랑
작사, 작곡: 토마스
편곡: 김성헌
Acoustic / Bass Guitar: 김성헌

 

신미래-우아한 사랑《MV/가사》

반응형